곰팡이 감염이 약물에 내성을

곰팡이 감염이 약물에 내성을 갖게 되면서 필사적인 환자들은 약물을 계속해서 시도합니다.

약 40년 동안 심각한 곰팡이 알레르기를 안고 살아온 Jill Fairweather는 치료 옵션이 부족합니다.

현재 65세인 Fairweather는 20대에 흔한 곰팡이인 Aspergillus에 의한 질병인 아스페르길루스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 질병은 알레르기 반응이나 폐 감염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파워볼사이트 추천 Fairweather는 약물 치료 후 약물을 시도했지만 부작용이 너무 위험해지거나 곰팡이에 내성이 생기면 전환합니다.

곰팡이 감염이

Aspergillus와 또 다른 곰팡이인 Candida auris는 이들과 싸우기 위해 자주 사용되는 치료법, 특히 아졸(azoles)이라는 종류의 약물에 내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곰팡이 감염이

영국 왕립 브롬톤 병원의 전염병 전문의 다리우스 암스트롱-제임스는 “저항성 때문에 해당 약물 계열을 잃는다면 큰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Fairweather는 가슴이 덜컥거리는 소리를 내며 마치 고무 조각을 밀어내려고 하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피를 토합니다.

그녀는 종종 최후의 수단으로 간주되는 흡입용 항진균제에 내성을 갖게 된 후,

Fairweather는 정맥 주사 약물 칵테일로 시작했으며 최근에는 IV 점적액으로 2주 동안 병원에 입원해야 했습니다.

“정맥 주사 치료가 효과가 없다면 나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480만 명이 페어웨더와 같은 알레르기 기반 아스페르길루스증으로 인한 폐 질환을 앓고 있으며,

2013년 추정치에 따르면. 2017년 연구에 따르면 아스페르길루스증으로 인한 만성 폐 질환의 생존율은 5년에 62%, 10년에 47%였습니다.

의사들은 유럽과 미국에서 곰팡이 감염이 더 널리 퍼지면서 Fairweather와 같은 사례가 더 많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미국 질병센터(Centers for Disease)에 따르면 2017년에서 2021년 사이에 Candida auris 감염이 미국에서 8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통제 및 예방 — 연간 171건에서 1,420건으로. 미국에서 침습성 칸디다 균 감염의 사망률은 30%에서 60%입니다.

그 곰팡이는 일반적으로 의료 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5월에 네바다 주 보건부는 19개 병원과 요양 시설에서 칸디다 균 발병을 기록했습니다.

CDC는 같은 방식으로 아스페르길루스증을 추적하지 않기 때문에 얼마나 유행하는지 알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침습성 아스페르길루스증과 관련된 입원(면역 체계가 약화된 사람들의 심각한 감염)은 2000년에서 2013년 사이에 매년 3% 증가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수요일에 발표된 CDC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매년 침습성 아스페르길루스증으로 인한 입원이 14,000건 이상을 기록했습니다.more enws

이 보고서는 줄기 세포 이식을 받은 65세 남성의 사례를 강조했습니다. 이후 의사들은 진균 감염을 막기 위해 아졸을 처방했고,

그러나 병원에 입원한 지 3주가 지난 후 폐에서 아스페르길루스가 검출되었습니다.

두 번째 유형의 아졸도 그의 감염을 막지 못했고, 그는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보고서는 환자가 아졸에 내성이 있는 Aspergillus 종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이는 Fairweather가 가지고 있는 동일한 균주 중 하나입니다.

CDC에 따르면 이 약물 내성 균주의 침습성 아스페르길루스증 환자의 사망률은 약 6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