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2024년 전당대회 개최지로 밀워키 선택

공화당, 2024년 전당대회 개최지로 밀워키 선택

공화당

코인볼 위스콘신주 매디슨 (AP) — 금요일 공화당은 2024년 전당대회를 위해 스윙 스테이트 위스콘신의 밀워키를 만장일치로 선택했습니다. 19 전염병.

시카고에서 열린 공화당 전국위원회(Republican National Committee) 여름 회의에서 발표된 내슈빌에 대한 밀워키의

찬성 결정은 화요일 시의회가 행사 개최에 대한 합의 초안을 거부하면서 내슈빌이 본질적으로 출마하지 못한 후 반(反) 클라이맥스적이었다.

이는 민주당 야당이 도시의 기회를 박살냈고 RNC의 부지 선정 위원회가 지난달 밀워키를 선택한 후 나온 것입니다.

밀워키의 민주당 시장인 Cavalier Johnson은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비서실장을 지낸 라인스 프리버스(Reince Priebus)와 함께 시카고에서 발표된 결정을 칭찬했습니다.

존슨 총리는 대회 개최를 도운 프리버스에게 감사를 표했고, 이는 이 나라에서 매우 필요한 초당적 정당의 본보기라고 말했습니다.

존슨은 브루어스 야구팀, 벅스 농구팀, 친구들과 맥주로 유명한 밀워키를 “예상치 못한 보석으로 가득한” 도시로 내세웠다.

그는 또한 자신과 다른 많은 민주당원이 정치적 경쟁자가 주최하는 전당대회를 열망하는 이유를 분명히 했습니다.

공화당, 2024년 전당대회

존슨은 “돈을 모두 밀워키로 가져가서 그 주에 쓰고 밀워키에 남겨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존슨은 경제 부양을 강조하면서 초당적 지원을 촉구했지만, 일부 자유주의자들은 주에서 가장 큰 민주당원 파견단이 있는 도시에서 공화당원을 수용하는 것을 한탄했습니다.

밀워키에 기반을 둔 자유주의적 단체인 Black Leaders Organizing for Communities는 “밀워키에서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 지역사회에서 안전하지 않고 환영받지 못한다고 느끼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BLOC는 성명에서 “우리는 선출된 관리들이 재정적 관점에서뿐만 아니라 모든 밀워키 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최선의 관점에서 무엇이 최선인지 고려하기

시작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반대를 표명하는 다른 그룹으로는 Voces de la Frontera Action과 SEIU Wisconsin State Council이 있습니다.

위스콘신 공화당 의장을 지낸 프리버스는 이후 RNC를 이끌고 트럼프 행정부에서 재임하면서 밀워키를 선택한

것은 정치적으로 의미가 있으며 공화당이 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riebus는 “전쟁터 상태입니다.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때때로 우리가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중요합니다.”

위스콘신주는 2024년 누가 승리할지 결정할 수 있는 반면 테네시는 1996년 이후로 민주당 대통령을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밀워키를 선택한 것은 최근

공화당이 전당대회에서 선택한 것과 일치합니다. 20년 동안 공화당은 노스캐롤라이나, 오하이오, 플로리다와 같은 스윙 스테이트에서 지명 대회를 개최해 왔습니다.

트럼프는 2016년 위스콘신에서 가까스로 승리했지만 2020년에는 거의 같은 차이로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패했습니다.

RNC 회의를 위해 시카고에 있었던 위스콘신 공화당 의장인 Paul Farrow는 밀워키에서 전당대회를 열면 “우리 기지가 미국 전체에서 매우 중요한 경첩이라는

사실을 깨닫기 위해 우리 기지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위스콘신의 승자는 지난 4번의 선거에서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