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의 전장’ 펜실베니아 바이든

‘다년의 전장’ 펜실베니아 바이든 트럼프 무승부

워싱턴(로이터) – 미국 목요일 필라델피아 독립 기념관에서 열린 “MAGA 공화당원”을

겨냥한 Joe Biden 대통령의 열렬한 연설에 이어 원래 MAGA 공화당원인 Donald Trump가 같은 주에서 토요일 집회를 할 예정입니다.

다년의 전장

11월 8일 중간선거를 앞두고 미국 전역에서 민주당과 공화당이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펜실베니아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원 18석, 주지사 관저, 상원 의석을 확보할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이 걸려 있다고 정치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인구가 1,300만 명 미만이고, 가구 중간 소득이 전국 평균보다 낮고, 투표율이 80%가 넘는 백인 대 전국적으로 69%인 펜실베니아는 크기,

부 또는 다양성 면에서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지난 4번의 대통령 선거에서 국가가 안정적으로 한 일은 민주당에서 공화당으로, 그리고 다시 공화당으로 스윙하는 것입니다.

이는 유권자의 정치적 감정을 어느 쪽으로든 좌우할 수 있는 창을 제공합니다. 특히 흰색.

펜실베니아 대학의 정치학 교수인 다니엘 홉킨스(Daniel Hopkins)는 펜실베니아는 “영원한 전쟁터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Hopkins는 “미국의 주요 흐름이 여기에 있기 때문에”미국 정치, 특히 현대 공화당을 이해하는 중심적인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전통적으로 더 중도적인 후보였던 펜실베니아의 공화당원들은 이제 “경제적으로 얼마나 보수적이어야 하는지, 그리고 선거의 무결성에 대해 거짓 비난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문제와 씨름하고 있다”고 홉킨스는 말했습니다.

다년의 전장

토토홍보 2020년 바이든이 82,000표 미만으로 트럼프를 이기고 트럼프가 2016년에 약 44,000표 차이로 힐러리 클린턴을 이기면서 주에서

최근의 대통령 선거의 마진은 완만했습니다. , 그것은 또한 잠재적인 왕을 만드는 사람입니다.

트럼프의 선거 거짓말을 지지하고 주의 투표 관행을 뒤집겠다고 공약한 주지사 후보 Doug Mastriano가 2022년에 승리할 경우 2024년 선거에

특히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토요일에 Mastriano와 상원 후보 Mehmet Oz, 또는 Save America 정치 행동 위원회가 “전체 펜실베니아 트럼프 티켓”이라고 부르는 것과 함께 집회를 가질 것입니다.

교외 반전

주는 바이든이 승리한 2020년 전략의 대표작입니다. 철강 및 석탄 국가에서 노동계급 백인 노동 조합 노동자와 함께 공화당의 선거 우위를

무너뜨리고, 도시를 둘러싸고 있는 교외 지역에 확고한 다수를 건설하고, 흑인과 같은 도시 지역에서 강력한 투표율을 이끌어냅니다. 필라델피아.

그는 피츠버그에서 첫 집회를 열고 필라델피아에 본부를 두었습니다. 대통령으로서 그는 자신의 고향인 델라웨어 주를 제외하고는 그 어떤

주보다 더 많이 주를 여행했습니다. 트럼프의 토요일 집회는 8월 공화당 헤드라이너 플로리다 주지사인 론 드산티스(Ron DeSantis)와 이번 주 하원 소수당 원내대표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가 앞서 있다.More news

“펜실베니아는 수많은 사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라고 피츠버그 대학의 역사학과장인 로라 퍼트남(Laura Putnam)은 설명합니다.

그녀는 펜실베니아가 “지역적으로 엄청난 역전”을 겪으면서 주에서 대통령 당선자가 얻은 작지만 의미 있는 마진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