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네츠크에서 우크라이나의 HIMARS 파업

도네츠크에서 우크라이나의 HIMARS 파업 친러시아 그룹: 보고서, 비디오
우크라이나 보고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군은 도네츠크에서 HIMARS 로켓 공격에서 친 러시아 군 그룹의 기지를 목표로 삼았습니다.

도네츠크에서
보고에 따르면 Pyatnashka 그룹의 기지는 밤에 도네츠크에서 파괴되었습니다.
전보

세르히 가이다이 루한스크 지방군청장은 2014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크림반도를 합병하면서 결성된 퍄트나슈카 대대의 기지가 11일 불탔다고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도네츠크에서

“지금 도네츠크 외곽에서 누군가 부주의하게 담배를 피우고 있거나 ‘하늘에서 내려온 돌’이었습니다.”라고 Gaidai가 말했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에서 싸운 국제 갱단 ‘퍄트나슈카’의 기지가 불타고 있습니다.
200대와 300대 무리입니다. 유행 장비를 파괴했습니다. 더 있을 것이다.”

Gaidai의 “200s and 300s” 발언은 “Load-200″은 관(또는 전투에서 사망한 군인)을 의미하고 300은 부상당한 사람들을 의미하는 러시아 군대의 말을 참조하는 속어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우크라이나 기자 Denys Kazanskyi도 연기와 폭발을 보여주는 동영상을 게시했습니다.
ns는 텔레그램 기지에서 공격이 미국산 HIMARS 로켓에 의해 수행되었다고 말하면서 왔습니다.

Kazanskyi는 “밤에 소위 ‘Pyatnashka’ 여단의 기지는 도네츠크에서 HIMARS의 고정밀 공격을 맞았습니다.

공격 중인 기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보고된 동영상도 트위터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쯤 폭발이 일어났다. 현지 시간으로 도네츠크 주민들을 깨웠습니다.

Newsweek는 주장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우크라이나 군 참모와 러시아 국방부는 논평을 위해 연락을 취했다.

자원봉사자로 구성된 친러시아 분리주의 단체인 퍄트나쉬카는 크림반도가 러시아에 점령된 2014년부터 우크라이나에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

도네츠크에 있는 그들의 기지에서 발생한 폭발은 흑해 기지에서 러시아 전투기를 파괴한 폭발을 포함하여 점령된 크림에 있는 러시아 군사 기지에 대해 발생한 여러 반격에 뒤이어 발생했습니다.

국제공화당(IRI)의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우크라이나는 이제 동유럽 전쟁 중에 우크라이나가 크림반도와 동부 돈바스 지역을 러시아로부터 탈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more news

2,004명의 응답자 중 거의 3분의 2(64%)는 우크라이나가 1991년에 정의된 대로 국제적으로 인정된 국경 내에서 모든 영토를 유지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곳에서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AFU)은 도네츠크에서 계획된 HIMARS 로켓 공격의 위치를 ​​자세히 설명하는 정보를 러시아에 누설한 혐의를 받는 2명의 “적 정보원”을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AFU는 성명에서 이 쌍이 우크라이나군의 “정확한 위치 좌표”와 HIMARS 포병 시스템의 전투 위치를 포함한 정보를 러시아에 제공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는 두 사람이 전달한 정보로 인해 러시아가 도네츠크 지역의 셀리도베 시에서 로켓 공격을 가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