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 픽 Bears에서 패스 러셔 Khalil Mack를 얻는 차저

드래프트 픽 수요일 새 리그가 시작될 때까지 트레이드가 공식화될 수 없습니다.

지난 시즌이 실망스럽게 끝난 이후로, Los Angeles Chargers의 Tom Telesco 단장과 Brandon Staley 감독은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수비 업그레이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Bolts는 Joey Bosa와 짝을 이루기 위해 또 다른 프리미어 패스 러셔를 추가함으로써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차저스는 2명의 드래프트 픽을 받는 대가로 시카고 베어스로부터 수비적인 엔드 칼릴 맥을 영입하는 데 동의했다. 협상에 정통한 2명은 목요일 AP에 확인했다.

사람들은 수요일 새 리그 연도가 시작될 때까지 트레이드가 공식화될 수 없기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 이 거래는 NFL 내부자 Ian Rapoport도 보고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

Chargers는 올해 2라운드 지명권을, 2023년 6라운드 지명권을 Bears에게 보낼 것으로 예상되며 3번의 All-Pro 수비수입니다.

Staley는 지난주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열린 NFL 스카우트 콤바인에서 FA와 드래프트 동안 수비 라인과 세컨더리가 강조되는 영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시즌 9승 8패의 로스엔젤레스는 4승 1패로 출발했지만 3시즌 연속 플레이오프를 놓쳤고, 5주차 이후 연속 안타 경기에서 단 한 번만 이겼고, 마지막 4경기 중 3경기에서 패했다.

드래프트 픽 Bears

차저스가 계속해서 고군분투한 가장 큰 이유는 수비 때문이었습니다. Staley는 2020년 Rams를 1위 유닛으로 만드는 공격적인 3-4
스킴을 도입했지만, 전체 수비에서 23위, 득점에서 3번째로 나쁜 Chargers와 같은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차저스는 하프타임 후 269득점을 허용했으며 1991년 이후 가장 많은 2015 뉴올리언스 세인츠와 동점을 기록했다.
그라운드에서 허용된 경기당 138.9야드는 차저스 수비진이 2003년 이후 최악의 기록이었다.

Bears’ 점검의 첫 번째 큰 단계 드래프트 픽

공격은 서드 다운 기회의 49.5%를 전환했는데, 이는 1991년 이후 세 번째로 높은 비율입니다.

Bosa는 그의 6년 경력에서 네 번째로 Pro Bowl을 만드는 데 10 1/2 자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로스앤젤레스는 35개의 자루로 공동 20위, 21개의 테이크어웨이로 리그 중간에 위치했습니다.

Telesco는 지난 시즌이 끝날 때 유닛에 대해 “나는 그 계획을 사랑하고 시스템을 사랑하고 코칭 스태프를 사랑하기 때문에 우리가 어디에 있을지 과대 평가했습니다. 우리는 할 일이 많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이 움직임으로 Staley는 Mack와 재결합할 것입니다. Staley는 2018년 프리시즌 동안 Bears가 Raiders로부터 Mack를 인수했을 때 Mack의 라인배커 코치였습니다.

당시 스탈리는 “나는 칼릴 맥이 나에게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배웠다. “나는 그와 같은 사람을 코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많이 얻었고,
시카고에서의 첫 시즌과 첫 경험이 언젠가는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2월 22일에 31세가 된 Mack는 그의 9번째 NFL 시즌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는 2014년 드래프트에서 레이더스의 전체 5순위 지명이었고
2016년 AP통신의 올해의 수비수였습니다. 그는 계약 분쟁 이후 2018년 프리시즌 동안 베어스로 트레이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