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직원들 LGBTQ 지원 더 요구하기 위해 퇴사

디즈니 직원들 은 LGBTQ 지원을 더 요구하기 위해 퇴사하고 있다.

디즈니 직원들

디즈니 직원들, 화요일 전국 각지에서 파업을 벌이며 LGBTQ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회사가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요구하고 CEO 밥 차펙이 플로리다 주의회를 통과한 법안을 비난하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렸다고 항의했다.

디즈니 밥 차펙
디즈니 CEO 밥 차펙이 2016년 5월 8일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열린 ESPN 와이드 월드 오브 스포츠에서
열린 인빅터스 게임 개막식에서 연설을 하고 있다.

티커 보안 마지막 변경 사항(%)
월트디즈니 CO. 140.11 +1.49 +1.07 %
이러한 격렬한 항의를 불러일으킨 법안은 학부모 교육권리법안으로 비평가들은 이를 ‘게이라고 말하지 말라’는
법안으로 부르고 있다. 론 드 산티스 공화당 주지사가 서명하면 플로리다 주의 교육자들이 유치원에서 3학년까지
성적 지향이나 성 정체성을 가르치는 것이 금지된다.

디즈니는 이 법안에 대한 대응에 대해 정치권 양측으로부터 비난을 받아왔다. 그것은 또한 중국에서의 운영으로 비난을 받았다. 윤리 감시 기관이자 주주인 국가법률정책센터는 최근 주주총회에서 이 거대 언론사가 “중국에서의 집단 학살”을 저질렀다고 비난했다.

디즈니, 활동가 주주로부터 ‘중국 대량학살 음모’로 고소당하다

당초 이 회사는 이 법안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취하지 않아 반대파의 분노를 샀다. 차펙은 이 법안이 통과된 후 주주총회에서 반대입장을 밝히고 플로리다에서 정치헌금 중단을 선언했으며 디즈니는 LGBTQ를 위해 수백만 달러를 더 기부할 것이라고 맹세했다. CEO는 또한 이 법안에 대한 자신과 디즈니의 반대를 표명하기 위해 드산티스를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론 드 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2021년 3월 22일 Eau Gallie 고등학교 항공 격납고에서 기자 회견에서 강연합니다.(Paul Hennessy/SOPA Images/LightRocket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드산티스는 다음날 연설에서 “디즈니 같은 회사들이 학부모의 권리를 비판할 것이고, 그들은 우리가 유치원과 1학년 교실에서 트랑겐더리즘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비판할 것입니다.”라고 한 지지자들에게 반격했다.

주지사는 “플로리다에서 우리의 정책은 깨어있는 기업들의 사색이 아니라 플로리다 시민들의 최고의 이익에 기초해야 한다”고 덧붙이기 전에 디즈니가 중국의 인권 유린 행위를 비난하기를 거부한 것에 대해 맹비난했다.”

디즈니 상하이는 중국이 또 다른 COVID 급증과 싸우면서 일시적으로 문을 닫는다.

이제, 화요일 시위 주최측은 디즈니가 플로리다 정치인들에게 기부하는 것을 중단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며, 이 회사는 LGBTQ 공동체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이 회사에 대한 요구 목록을 발표하고 디즈니가 “Don’t Say Gay” 법안에 투표한 정치인에 대한 모든 선거 기부를 무기한 중단하고, 법안이 폐지될 때까지 플로리다에 대한 모든 투자를 중단하고, 인권 옹호 단체에 “실질적인 기부”를 하고, 회사의 LGBTQ 콘텐츠를 확대하라고 명령했다.

디즈니 직원 파업
디즈니의 출연자 니콜라스 말도나도 2022년 3월 22일 화요일 플로리다 주 부에나 비스타 호수에서 열린 월트 디즈니 월드의 직원 파업 참가 중 LGBTQ 문제에 대한 회사의 입장에 항의하고 있다(AP 포토/펠란 M. 에벤핵).

얼마나 많은 디즈니 직원들이 파업에 참여했는지는 불분명하다.

디즈니는 FOX Business의 코멘트 요청에 즉각 응하지 않았지만 디즈니+는 화요일 아침 성명을 내고 스트리밍 서비스가 부분적으로 “우리의 LGBTQ를 지지한다”고 밝혔다.IA+ 직원, 동료, 가족, 스토리텔러 및 팬, 그리고 우리는 LGBTQ에서 사람들의 기본 인권을 침해하는 모든 법률을 강력히 비난합니다.IA+ 커뮤니티 – 특히 젊은이와 그 가족을 대상으로 해악을 끼치는 법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