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리가: 벤제마가 늦게 레알 마드리드를

라 리가: 벤제마가 늦게 레알 마드리드를 공격했고, 바르셀로나는 바야돌리드를 꺾었다.

라 리가:

토토 홍보</p 카림 벤제마의 늦은 더블, 에스파뇰에 3-1 승리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Robert Lewandowski)는 바르셀로나의 4-0 승리에서 두 골을 넣었습니다.

카림 벤제마(Karim Benzema)는 일요일 에스파뇰에서 열린 에스파뇰과의 결승전에서 카림 벤제마(Karim Benzema)가 두

골을 터뜨리며 100%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늦게 출발했기 때문에 3-1로 승리했습니다.

Vinícius Júnior는 Aurelién Tchouaméni의 눈부신 패스로 퍼스트 터치 피니시로 전반 초반 득점을 시작했지만, Joselu는 하프 타임 직전에 리바운드에서 Espanyol을 동점했습니다.

주최측은 후반에 돌파구를 찾을 가능성이 더 높아 보였지만, 2분을 남겨두고 Rodrygo는 완벽한 크로스로

먼 포스트에서 벤제마를 발견했고 프랑스 스트라이커는 마드리드를 다시 앞서게 했습니다.

추가 시간에 에스파뇰의 골키퍼 Benjamin Lecomte는 지역 가장자리에서 Dani Ceballos를 쓰러뜨리고

VAR 검토 후 곧바로 레드 카드를 받았습니다. 수비수 레안드로 카브레라가 글러브를 가져가자 벤제마가 프리킥을 주도했고, 코너킥을 바닥으로 휘어 승점을 마무리했다.

앞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가 캄프 누에서 열린 라 리가에서 편안하게 4-0으로 승리하며 레알 바야돌리드를 제치고 두 번째 연속 2루타를 기록했습니다.

라 리가:

바르셀로나는 라 리가의 재정적 페어 플레이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바르셀로나가

그를 등록할 수 없었고 시즌 첫 두 경기를 결장한 프랑스 국가대표 수비수 Jules Koundé를 마침내 배치할 수 있었습니다. Koundé는 처음부터 플레이했고 Barça가 지배적이었고 Valladolid에게 결코 기회를 주지 않는 견고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Lewandowski와 Ousmane Dembélé는 바르셀로나에 가까이 다가갔고 초반에 골대를 맞았습니다.

그러나 24분에 레반도프스키가 완벽한 라피냐 크로스에서 원거리 포스트까지 근거리에서 골을 터뜨리면서 호스트가 득점을 시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오른쪽 터치라인에서 뎀벨레의 멋진 패스를 받은 후 왼쪽 상단 코너에 컬링 스트라이크를 던진 페드리를 통해 전반 종료 직전에 리드를 확장했습니다. Lewandowski는 65분에 Barça의 3번째 골을 성공시켰고, 골키퍼 Jordi Masip을 제치고 수비수를 빗나가게 한 화려한 백힐을 보여주었습니다.

폴란드의 스트라이커는 추가 시간에 해트트릭을 완성할 절호의 기회를 얻었지만 Masip은

그의 근거리 슛을 막기 위해 훌륭한 스톱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세르지 로베르토가 리바운드를 날릴 수 있는 올바른 위치에 있었습니다.

“완벽한 경기였지만 완벽함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감독인 사비 에르난데스가 Dazn에 말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그들에게 너무 많은 기회를 줬고, 당신은 이 게임에서 긴장을 풀 여유가 없습니다. 3-0으로 [앞으로] 나아가더라도 계속 밀어붙여야 하지만 우리는 행복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그들이 한 것보다 더 많은 노력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앞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가 캄프 누에서 열린 라 리가에서 편안하게 4-0으로 승리하며 레알 바야돌리드를 제치고 두 번째 연속 2루타를 기록했습니다.

스페인의 다른 일요일 킥오프에서 비야레알은 헤타페에서 득점 없이 비긴 후 시즌 첫 승점을 떨어뜨렸습니다.
앞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바르셀로나가 캄프 누에서 열린 라 리가에서 편안하게 4-0으로 승리하며 레알 바야돌리드를 제치고 두 번째 연속 2루타를 기록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