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하르키우 포격으로 민간인 사상자

러시아하르키우 포격 사상자 발생

러시아하르키우 포격

러시아는 핵무기를 배치할 수 있지만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 Zelensky
지금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분쟁 과정에서 핵무기를 배치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Zelensky는 러시아가 실제로 그것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오늘 저녁 키예프 지하철역에서 기자회견을 마치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방금 가입했거나 요약이 필요한 경우 우크라이나의 최신 개발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당국자들은 오데사에서 미사일 공격으로 어린 아기를 포함하여 최소 8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키예프 지하철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워싱턴의 최고 외교관인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이 일요일 키예프를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이 확정되면 전쟁 발발 이후 미국 관리의 첫 우크라이나 방문이 된다.
Zelensky는 또한 Mariupol의 철강 공장을 방어하는 군인들이 사망하거나 러시아가 점령된 우크라이나 지역에서 독립에 대해 계획된 “의사 국민 투표”를 실시할 경우 우크라이나가 평화 회담에서 탈퇴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민간인들이 마리우폴을 떠나도록 도우려는 노력은 다시 한 번 좌절되었고, 양측은 인도주의적 회랑을 운영하기 위한 거래를 깨뜨린 것에 대해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러시아하르키우


앞서, 논란이 되고 있는 우크라이나의

Azov 대대의 비디오는 마리우폴의 광대한 Azovstal 산업 단지 안에 숨어 있는 여성과 어린이를 보여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수치는 우크라이나 북부의 민간인 사망자 수에 대한 감각을 제공했습니다. 부차 당국은 러시아 점령 이후 시신 412구가 수습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체르니히브에서는 전쟁 초기에 러시아군이 점령했을 때 700명 이상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오데사 미사일 공격 사망자 8명으로 늘어 – 젤렌스키
젤렌스키는 기자 회견에서 러시아 남부 도시 오데사에 대한 미사일 공격으로 현재 8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말했다.

사망자 중에는 생후 3개월 된 아이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앞서 우크라이나 군 관리들은 2개의 미사일이 도시의 군사 시설과 2개의 주거 건물을 공격했다고 발표했다.

영국 군사원조에 만족한 젤렌스키
젤렌스키는 영국의 군사 원조에 대해 묻자 우크라이나가 받은 것에 “만족”하며 특히 미국의 원조에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우리는 주어진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지만 만족한다”고 말했다.

“전쟁 중 미국과 영국에서 오는 가장 큰 군사 지원을 거부하거나 거부할 수 없습니다.”

앞서 영국은 드론, 대전차 무기 및 보호 이동 차량을 포함한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영국 총리인 보리스 존슨은 우크라이나 총리와의 전화 통화에서 키예프 주재 영국 대사관이 다음 주 재개될 것이라고 확인했다고 영국 BBC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