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리장성 문화 축제 베이징에서 시작

만리장성 문화 축제 베이징에서 시작, 400km 경치 경로 공개

2022 베이징 만리장성 문화제 개막식이 토요일 베이징 구베이 수상진에서 개막돼 400km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대를 드러냈다.
만리장성 관광 루트”는 만리장성에서 가장 잘 보존된 명나라(1368-1644) 섹션 중 하나인 마을의 ​​주요 관광지인 사마타이 만리장성을 포함합니다.

만리장성 문화

토토사이트 새로 도입된 경치 좋은 길을 “징지 만리장성”이라고 합니다. “징지”는 베이징과 그 주변을 말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Miyun, Yanqing 및 Huairou와 같은 베이징의 6개 구에 걸쳐 퍼져 있는 다양한 국가 수준의 만리장성 섹션을 하나의 경로를 따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징지 만리장성은 또한 39개 3A급(이상) 관광명소, 5개 국가급 관광명소로 가득한 만리장성을 테마로 한 문화 관광 허브가 될 것입니다.
관광시범구, 관광소비집적구 2개, 국가급 농촌관광지 19개.

베이징시 문화관광국 부국장 Liu Bin은 개막식에서 이 프로젝트가 베이징시 설립의 상징적인 부분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만리장성 국가 문화 공원은 중국의 만리장성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2035년에 완공될 예정인 국가급 공원입니다.

400km 길이의 “만리장성 관광 루트” 건설 제안은 미래에 우리가 문화 유산 자체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만리장성 주변의 전반적인 경관 요소에도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만리장성 보존의 주제를 더욱 확대하고
연구 작업의 범위가 더 포괄적입니다. 베이징 고고학 연구소의 연구원인 Shang Heng은 Global Time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리장성 문화

베이징시 문화유산국 유산과장 Bi Jianyu
, 글로벌 타임즈에 징지 만리장성 계획 외에 2022년 축제
특히 국가의 문화재 보존 노력의 결과를 대중에게 볼 수 있는 섹션을 열었습니다.

2018년부터 만리장성 보호와 보수에 고고학적 발굴방법을 도입하는 시범사업을
Dazhuangke를 따라 혁신 및 연구 프로젝트와 같은 프로젝트
Yanqing 및 Huairou 지역의 만리장성의 섹션 및 Jiankou 섹션. 추가적으로,
현재 베이징에서는 17개의 만리장성 보호 프로젝트가 진행 중입니다.

Bi는 “이는 우리가 현재 만리장성을 보호하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는 사실을 반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제 간 연구와 디지털 혁신은 만리장성 문화를 보존하고 촉진하려는 중국의 노력을 촉진하는 두 가지 다른 창의적인 측면입니다.

베이징시 문화유산국 국장인 Chen Mingjie는 언론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자 분야 협력
재료 과학과 같은
구조 역학 및 식물학 분야에서 그들은 만리장성의 새로운 보존 및 수리 방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선도적인 디지털 거대 기업인 Tencent도 온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이러한 노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모바일 장치에서 만리장성을 “건널” 수 있도록 하는 “만리장성에 대한 클라우드 방문”.

이 프로젝트는 만리장성의 몰입형 인터랙티브 디지털 복원이 클라우드 기술을 통해 처음으로 제시되었습니다.

다른 디지털 보존 노력에는 중국 톈진 대학과의 공동 연구도 포함됩니다.
3차원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합니다. 또한 만리장성 환경진동 재난구름 모니터링 기술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