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홍콩 교과서는

새로운 홍콩 교과서는 “도시가 영국 식민지가 아니라고 주장할 것”

새로운 홍콩 교과서는 당국이 민주화 시위를 주도했다고 비난한 학교 과목을 정비한 후 도시가 결코 영국 식민지가

아니었음을 학생들에게 가르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지역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텍스트는 학생들에게 중국 정부가 아편 전쟁 후 도시를 영국에

양도한 조약을 인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가르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1997년 영국이 홍콩을 중국의 통제에 반환했을 때 끝났고, 따라서 텍스트는 홍콩이 결코 영국의 식민지가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파워볼 추천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outh China Morning Post)는 새 책들이 2019년 시위가 “외부 세력”에 의해 주도되었다는 베이징의 서사를 채택했다고 보도했다.

새로운

홍콩의 교양 과목 교과서 4세트가 지난주 온라인에 공개돼 학교가 9월 새 학년도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그들은 2009년에 학생들에게 비판적 사고를 가르치기 위해 설계된 교양 과정을 대체한 “시민권 및 사회 개발” 수업의

네 번째 형태의 학생들이 사용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2020년에는 자유주의 연구 과정이 청소년을 시위로 몰아넣은 친중국 당국의 공격을 받고 시정을 약속했습니다.

캐리 람(Carrie Lam) 최고 경영자(CEO)는 학생들이 “중독”되고 “거짓되고 편향된 정보”를 제공받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교육 시스템의 후속 정비에는 국가 안보와 애국심에 대한 초점이 증가했으며 교사는 국가 보안법을 ​​위반한 학생을 보고하도록 권장했습니다.

홍콩 교육부 국장은 월요일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조국을 사랑하도록 가르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몇몇 교과서는 2020년 국가보안법에 대해 논의하고 있습니다. 테러, 분리주의, 테러리즘 등의 반대 행위를 불법화하여 기본적

자유를 침해하는 것으로 널리 비판받고 있습니다.

외국의 공모 또는 선동. 한 보도에 따르면 이 법은 2019년에 국가 주권과 안보를 위협한 “폭력적인 테러 활동”과 불법 행위에

대응하기 위해 도입되었습니다.

또 다른 기사는 121페이지에 걸쳐 400번이나 ‘국가 안보’를 언급했다고 보고서는 전했다.

중국의 국영 타블로이드 신문인 글로벌 타임즈(Global Times)는 이러한 변경으로 “일부 교사들은 더 이상 이 과정을 가르칠

때 학생들에게 잘못되고 유독한 정치적 견해를 전달할 수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교과서의 편집자이자 검토자이자 홍콩 입법자인 Tang Fei는 텍스트가 내부 검토를 통과했으며 현재 최종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매체에 말했습니다.

새로운 텍스트로 “학교 교사가 너무 많은 다른 콘텐츠를 가져올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Tang은 말했습니다.

제안된 새 교과서는 홍콩이 영국이 반환된 지 25년이 되기 몇 주 전에 나온 것입니다. 영토는 50년의 반 자치를 약속받았고,

그러나 활동가들은 2019년 이후의 탄압, 국가보안법, 선거 변화, 시민 사회와 언론에 대한 중앙 정부의 개입 증가로 인해 사실상

이미 자율성이 끝났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올해 7월 1일은 베이징의 새 지도자인 존 리(John Lee)의 취임 첫 날이기도 합니다. 이 전 보안국장이 람 장관을 이어받게 된다.

중국의 고위 지도자들은 전통적으로 취임식에 참석했습니다. 시진핑의 출석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적어도 한 홍콩 초등학교가 일주일 동안 호텔에서 격리할 학생들을 찾고 있다고 발표한 후 추측이 커졌다.

엄격한 “폐쇄 루프” 시스템에 대한 준비를 제안하면 Xi의 방문이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