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을 샀던 캐나다의 마을

숲을 샀던 캐나다의 마을

밴쿠버 섬의 컴벌랜드(Cumberland)는 거친 석탄 마을에서 산악 자전거의 메카로 발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자신의 풍경을 통제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열정적인 지역 주민들 덕분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상쾌하고 비정상적으로 화창한 11월 아침이었고 나는 캐나다의 밴쿠버 섬에 있는 컴벌랜드(Cumberland) 마을 외곽의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인 제레미 그래스비(Jeremy Grasby)의 진흙 투성이의 후류에 있는 가파른 스위치 백킹 트레일을 막 자전거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우리는 울창한 나무가 최근에 심은 묘목에 자리를 양보하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기 위해 잠시 멈췄습니다. 우리 뒤에 있는 Beaufort Mountains의 근육질 성벽; 아래의 반짝이는 조지아 해협으로 뒷받침되는 무성한 녹색 숲 캐노피.

파워볼 추천 토착 코목족은 이곳을 “풍요의 땅”이라고 부르며 그 이유를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가을 햇살을 받으며 하루 종일 거기에 서 있을 수도 있었지만, 그래스비는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숲을 샀던

그는 United Riders of Cumberland(UROC)라는 지역 비영리 단체가 만들고 유지 관리하는 구불구불한 산악 자전거 도로를 따라 마을로 다시 데려가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각 트레일은 그 제작자의 성격과 라이딩 스타일을 반영합니다.”라고 Grasby는 마지막 언덕을 오르고 첫 내리막을 준비하면서 설명했습니다. “러프넥(Roughneck)처럼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트레일과 바닐라처럼 매끄럽고 흐르는 트레일이 있습니다.”

숲을 샀던

우리는 Blueprint라고 불리는 구불구불한 뿌리로 덮인 트레일 꼭대기에 서 있었습니다. 이 트레일은 가학적 성향을 가진 누군가가 설계한 것처럼 보이는 뼈가 덜덜 떨리는 코스였습니다.

물을 마시기 위해 잠시 멈춘 후 Grasby는 두려움 없이 나무 사이로 뛰어내렸습니다. 나는 뒷걸음질을 치며 걸음을 멈추고 서툴게 내려갔다가 마치 아기가 걷는 법을 배우는 것처럼 시작합니다.

나는 그가 수백 미터 아래의 벌목길에서 나를 자선적으로 기다리고 있는 것을 발견했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었다.

컴벌랜드 주변의 숲은 자전거 도로로 가득합니다. 지난 20년 동안 개발된 이 네트워크는 종단 간에 배치되면 200km까지 확장되는 네트워크를 구성합니다.

급성장하는 사이클링 허브는 눈에 띄지 않습니다. 6개의 권위 있는 연례 레이스가 이제 구불구불한 경로의 웹에서 개최되며 2020년에는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네트워크에서 기록적인 수의 사용자가 발생했습니다.

“원래 산책로는 목재 회사가 소유한 사유지에 건설되었습니다.”라고 Grasby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용인되었지만 엄격하게 합법적이지 않았습니다.”

그 배열은 지속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rasby와 다른 지역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2008년에 UROC를 설립했으며 트레일 건설 및 산림 접근에 대해 목재 회사와 이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Grasby는 2000년대 초반부터 이 마을에서 소유하고 있던 호스텔인 Riding Fool로 돌아오면서 “산악 자전거는 비순응주의자와 강인한 성격을 항상 끌어들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컴벌랜드도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만든 산책로에 계속 접근할 수 있도록 조직을 구성해야 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은 정치인이 되었습니다. 산책로를 만드는 것과 이를 옹호하는 것은 별개입니다.”more news

2015년에 UROC와 목재 회사 간에 공식적인 토지 사용 계약이 체결되었습니다. 이는 오랫동안 스스로를 비공식

숲 관리인으로 여겨온 지역 사회와 산악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큰 진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Cumberland의 유일한 환경 옹호자가 아닙니다. 코목스 밸리(Comox Valley)의 정점과 밴쿠버 섬 중부의 높은 보퍼트 산맥(Beaufort Mountains)에 자리 잡은,

약 4,300명의 사람들로 이루어진 이 작은 공동체는 오랫동안 스스로를 “숲속의 마을”이라고 표현해 왔습니다. 2000년에 우려하는 주민들의 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