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 ‘스타게이트’의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스리랑카 ‘스타게이트’의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에는 차트와 같은 조각이 있다는 추측이 돌았습니다.

아누라다푸라는 인간이 우주로 들어갈 수 있는 고대 관문인 스타게이트입니다.

스리랑카

스리랑카의 신성한 도시인 아누라다푸라는 UFO와 다른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환상적인 이야기에 얽매이기 힘든 곳입니다. 현지에서 로 알려진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라자라타(왕의 땅)는 섬에 최초로 세워진 왕국(기원전 377년)이며 스리랑카 불교 문화의 중심에 있습니다.

스리랑카

오늘날 이곳은 고대 불교 사원과 거대한 돔 모양의 사리탑을 찾는 헌신적인 순례자들이 전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 성스러운 도시에는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이 있습니다. 여기, Ranmasu Uyana (Golden Fish Park), 40 에이커의 고대 도시 공원, 세 개의

불교 사원은 우주의 비밀을 풀기 위한 지도라고 주장하는 차트입니다.

직경이 약 1.8m인 Sakwala Chakraya(싱할라어로 “우주 주기”로 번역됨)는 보호된 공원 유적 사이의 낮은 암석면에 얕게 조각되어 있습니다. 정면 정면은 지상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사실, 4개의 좌석은 이상적인 보기 영역을 제공하는 반대편의 평평한 암석 표면으로 조각되었습니다.

신비한 기원의 지도와 좌석은 모두 한 세기 이상 동안 역사가, 고고학자 및 학계를 어리둥절하게 했습니다.

그 존재, 기능 또는 이와 관련된 모든 것이 역사적 기록에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리랑카 켈라니야 대학의 고고학 교수인 라지 소마데바 교수는 “Ranmasu Uyana는 역사상 오랜 기간 동안 사용됐다”고 말했다. “

먹튀검증커뮤니티 두 번째 주요 발달 단계는 7세기에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 기간 동안 몇 개의 새로운 건물이 이전 정원 레이아웃에 추가되었습니다.

이 도표는 이 시대의 작품일 수도 있지만, 승려들이 꼼꼼히 보관한 문헌에 그 존재와 기능 등을 언급하지 않아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도표와 그 목적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도상학은 아누라다푸라 시대(3~10세기)의 다른 조각품과 양립할 수 없습니다.

차트의 중앙은 평행한 수직선과 수평선으로 나누어진 7개의 동심원으로 구성됩니다. 직사각형 구획에는 작은 교차 원이 있습니다.

훈련되지 않은 사람의 눈에는 우산이나 활과 화살, 연, 물결 모양의 선 및 원통형 모양을 닮은 형상이 있습니다.

외부 링은 물고기, 거북이, 해마와 같은 해양 동물을 묘사합니다.

덩굴, 백조, 연꽃을 묘사한 같은 시대의 다른 조각품과 비교할 때, 이 도표는 모두 불교 도상학의 전형입니다.

종교적 맥락 없이, 그것이 왜 여기에 있는지에 대한 명백한 설명 없이 남겨둡니다.more news

이것은 온라인 추측에 널리 공개되었습니다. 인터넷이 도래하기 전에 차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