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남성, 계산원 ‘실수’를 한 후 복권에 당첨

아이오와 남성, 계산원이 ‘실수’를 한 후 복권에 당첨되다 버스터는 세금 후에 71만 달러를 집으로 가져갈 것이다.

아이오와 남성

토토 솔루션 아이오와주의 한 남성은 출납원의 “실수”가 아이오와 메가 밀리언 복권에 100만 달러를
당첨시켰다고 말한다. 아이오와 남성

조시 버스터(40)는 웨스트 벌링턴 편의점 점원에게 금요일 밤 메가밀리언 추첨을 위해 쉬운 연극 5개를
부탁했을 때 처음에는 복권 단말기에서 한 편의 연극만 받았다고 말했다.

그리고 나서 점원은 버스터에게 다른 네 편의 연극이 별도의 티켓으로 발행될 수 있는지 물었다.

버스터는 “만약 그가 실수를 하지 않고 그것들을 모두 한 개에 올렸더라면 내가 받았을 숫자들을 바꾼 것 같다”고 말했다.

토요일의 파워볼 수상자 명단입니다.

조시 버스터(40)는 웨스트 벌링턴 편의점 점원에게 금요일 밤 메가밀리언 추첨을 위해 쉬운 연극 5개를 부탁했을 때 처음에는 복권 단말기에서 한 편의 연극만 받았다고 말했다. (아이오와 복권 / 폭스 뉴스)

버스터는 이 모든 것이 실수라고 생각했고 앱에서 복권을 스캔한 후 스스로 복권 번호를 검색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운이 좋지 않아 실수라고 생각하고 실수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복권 번호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구글에서 복권 번호를 검색했고, 그렇게 했어! 그리고 나머지 날엔 꿈에서 깨어나길 기다리고 있어”

15만 달러 상당의 미수령 당첨 파워볼 티켓이 곧 만료됩니다.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은 2018년 1월 3일 캘리포니아주 샌안셀모에서 전시된다.
버스터는 아이오와주의 벌링턴 레스토랑에서 프리 셰프로 일하고 있으며, 복권 당첨금을 자신의 자동차와 어머니의 담보 대출금을 갚는 데 사용하고, 나머지는 은퇴 기금에 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제 삶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없앨 것입니다. 더 이상 경제적인 걱정은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메가밀리언
2021년 1월 22일 일리노이 주 시카고의 루프에 있는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한 고객이 메가밀리언 복권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사진: 스콧 올슨/게티 이미지스) / 게티 이미지스)

그는 금요일의 2천만 달러의 잭팟의 몫을 차지하기 위해 1위 자리를 떠났지만, 메가볼은 놓쳤다.

감촉이 좋은 구두
6시간전에

난 이 남자 때문에 정말 행복해! 그리고 그가 그의 우승으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듣기 위해서! 그의 엄마는 정말 좋은 아들을 키웠어!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

답글

121

이 논평은 우리의 정책을 위반했다.

식물성의
4시간전에

나는 그보다 나이가 많고 내년에 완전히 직업을 바꾼다. 당신은 왜 사람들이 특정한 직업에 종사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보기 위해 몇 가지를 시도해야 합니다.

답글

5

도로 모드 071
5시간전에

이것의 긍정적인 면을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답글

10

1

답장 2개 더 보기

몰리 투수
5시간전에

이 사람과 그의 계획을 위해 얼마나 훌륭한가. 그 때가 되면 그가 최고의 은퇴를 하기를 빌어요!

답글

44

m&m
5시간전에

인플레를 감안해서 그의 상금은 실제로 8.43달러이다.

답글

68

소식 더보기

답장 4개

쿠갈랜드 101
5시간전에

파워볼이나 백만 달러를 따내고 연방세와 주세를 낸다면…그리고 남은 돈이 당신 돈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있습니다.조 바이든과 같은 민주당원들은 단지 당신이 이제 백만장자이고 그들은 소득 외에 부에 세금을 부과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일년 후에 당신의 돈을 다시 과세하기를 원한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