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난민: 스코틀랜드

우크라이나 난민: 스코틀랜드, 슈퍼 스폰서 제도 중단

스코틀랜드 정부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슈퍼 스폰서 계획을 3개월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직원들이 최근 증가하는 비자 신청을 처리할 수 있도록 수요일부터 새로운 사례가 접수되지 않습니다.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 총리가 BBC 스코틀랜드에 이 계획을 중단할 계획이 없다고 말한 지 한 달 만에 나온 것이다.

서울op사이트 스코틀랜드 노동당은 이번 중단이 “매우 실망스럽다”고 말했고, 보수당은 SNP의 “조잡한 계획과 선견지명 부족”을 강조했다.

우크라이나 난민

스코틀랜드는 러시아 침공 이후 피난처를 찾는 7,000명 이상의 우크라이나인을 받아들였으며 그 중 3분의 2가 슈퍼 스폰서 계획에 따라 지원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3월에 프로그램을 시작했을 때 3,000명을 환영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난민

그 이후로 스코틀랜드 후원자를 지명하는 우크라이나인에게 21,256개의 비자가 발급되었으며 이는 영국 전체의 20%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스코틀랜드 응용 프로그램의 수는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웨일즈가 자체 버전의 계획을 중단한 후 잉글랜드의 민간 후원 신청이 감소했습니다.

정부는 이제 여객선 전세를 포함한 일련의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하여 피난민을 위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MS Victoria I은 Leith에 정박하여 사람들이 임시로 수용할 수 있는 추가 739개의 객실을 제공할 것입니다.

한편, North Lanarkshire Council은 5백만 파운드의 스코틀랜드 정부 자금을 사용하여 200채의 빈 집을 난민들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스코틀랜드의 가장 큰 사회적 임대주인 Wheatley Housing Group은 전국의 지방 당국에 300채의 주택을 제공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정부는 임시 건물에 있는 사람들을 적절한 장기 숙소로 연결하는 지방 당국을 돕기 위해 추가 직원도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닐 그레이 우크라이나 난민 담당 장관은 슈퍼 스폰서 제도의 중단이 이미 신청했거나 비자가 승인된 사람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는 도움이 필요한 시기에 우크라이나인과 연대하여 일어섰습니다.

“최근 잉글랜드에서 개인 후원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감소하고 웨일즈가 자체 계획을 중단하면서

스코틀랜드 정부를 후원자로 지명하는 신청서의 수가 최근 몇 주 동안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웨일즈를 따라가기 위해 엄청나게 어려운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미 비자를 받은 모든 사람에게 높은 수준의 지원과 보살핌을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을 일시 중지합니다.”

영국 정부의 Homes for Ukraine 계획은 일반 대중이 난민을 수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슈퍼 스폰서 제도에 따라 우크라이나 지원자는 처음에 호스트를 난민과 일치시킬 필요 없이 스코틀랜드 정부를 비자 신청 스폰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Nicola Sturgeon이 3월에 이 계획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탈출

우크라이나는 즉시 스코틀랜드로 오고, 안전과 성소를 우선으로 스코틀랜드에 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