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골함 절도는 경비원과 가족을 짓누른다.

유골함 절도는 경비원과 가족을 짓누른다.
생사린은 잠시 잠들었다고 맹세한다. 거의 20개월 동안 그가 저주하고 머리 속으로 가지고 놀았던 순간입니다.

이번 주 Kandal 지방 법원의 구치소에서 Post와의 인터뷰에서 Oudong Mountain의 전 경비원은 개가 짖는 소리에 잠에서 깨어 난 후 부처의 유해가

유골함

토토 티엠 들어 있다고하는 황금 항아리가있는 사리탑을 확인하기 위해 달려 갔다고 말했습니다. 왕국의 가장 귀중한 종교 유물 중 하나입니다.

2013년 12월 10일 새벽 1시경, 프놈프레아 리치 트로압(왕실 보물의 산)에 7년 동안 보관된 역사적 보물을 지켜온 사린이 잠시 고개를 끄덕였다.

동료들을 깨우고 그들은 2시간 전에 24세의 Keo Reaksmey가 항아리와 다른 유물을 훔치기 위해 침입한 사리탑을 조사했습니다.

58세의 사린은 문이 잠겨 있었다고 회상했다. more news

“문이 잠겨 있는데 어떻게 훔쳐갈 수 있었는지 궁금했어요. 그곳에서 7년 동안 일했지만 그런 경우는 한 번도 없었다”고 말했다.

월요일 법원 방문에서 사린과 그의 공동 피고인 5명은 세 번째로 재판이 연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찰이 다케오(Takeo) 지방의 짱(Trang) 지역에 있는 그의 집에서 유물을 발견한 후 경찰이 Reaksmey를 체포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주민들은 태양의 형제라고 공언하는 괴짜로 알려져 있으며, 값비싼 오토바이와 자동차를 구입하고 할머니를 위해 목조 주택을 마련하고

흰 가운을 입은 아이들에게 현금 뭉치를 나눠주기 시작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유골함

Reaksmey가 혼자 강도를 수행했다고 고백했지만 Sarin과 동료 경비원 Pha Sokhem(60), Chom Phay(58), Ka Sat(46), 그리고 지역

주민 Kan Sopheak(39)는 현재 19개월 동안 감금되어 있습니다.

10월에 Kandal 지방 법원에 의해 무죄판결을 받은 이 5인조는 절도 혐의가 12월 항소 법원에 의해 복권되기 전까지 교도소 밖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 그룹을 Reaksmey 또는 항아리 절도와 연결시키는 증거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Sokhem의 집에서 다른 조각상이 발견되었으며 강도

후 관리들은 남자들이 이전에 사이트에서 약탈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나중에 청문회에서 그들의 지문이 들렸습니다. stupa 내부에서 발견되었으며 이후 그룹은 Reaksmey와 함께 단일 개체로 효과적으로 취급되었습니다.

5명의 재판 전 구금은 캄보디아 법이 허용하는 18개월 제한을 넘어섰습니다. 인권 단체 Adhoc의 지방 조정관인 Men Makara는 일반적이라면 단순히 불법으로 묘사됩니다.

어제 연설에서 Kandal의 Kimsith에서 인수한 Kandal의 수석 검사인 Lim Sokuntha는 다음 주에 이 사건을 신중하게 검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프놈펜의 크메르-소련 우호 병원에서 알려지지 않은 질병으로 치료를 받고 있는 Sokhem은 월요일에 말하기를 거부했으며 그가 결백하고 석방되어야 한다고만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