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어 사용하는 민족

이란어

이란어 사용하는 민족
중앙아시아에 최초로 거주한 사람들에 대한 기록은 없지만 다양한 부족에 대한 고고학적 증거는 있습니다.
이 부족은 크게 두 가지 주요 언어-민족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란 외에도 이란어 사용하는 사람들은 오늘날 중앙아시아 국가인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중국 신장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파워볼 분양 사이트

이란을 사용하는 민족의 기원은 기원전 2100-1800년 사이에 중앙 아시아와 동유럽의 경계에 존재했던
신타슈타 문화의 백인 인도-이란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고고학자들이 희생 말 매장에 사용된 최초의 바퀴살과 무덤의 증거를 발견한 곳입니다.

Sintashta는 전쟁 전차를 포함하여 Sintashta의 많은 특징과 혁신을 흡수한 문화인 Andronovo로 대체되었습니다.
안드로노보는 기원전 2000-900년경에 유라시아 대초원에서 서부 시베리아로 퍼졌습니다.

이란어 사용하는 그룹과 투르크어를 사용하는 그룹.

기원전 1800년에서 1600년 사이에 인도-이란으로 알려진 그룹이 이란에서 갈라져
서부의 아나톨리아와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인도, 네팔을 포함한 남아시아 북부로 이주했습니다.
나머지 이란인들은 오늘날의 이란 지역으로 이주했다. 이러한 대규모 이동은 기후변화에 따른 물 부족 현상으로 추정된다.

인도-아리안족이 인도 북부로 이주한 것은 인더스 계곡 하라판 문명의 붕괴와 관련이 있습니다. 영국 고고학자 모티머 휠러 경은 1950년대에 하라파와 모헨조 다로의 정교한 도시 문명이 중앙 아시아의 인도-아리안 부족의 침입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제안했습니다.

인도-아리아인이 인더스 계곡 문명의 파괴를 일으켰다는 휠러의 이론은 전쟁의 증거를 보여주었다고 그가 믿었던 두개골의 발견에 주로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주장은 두개골이 후기 시대의 것이고 폭력이 아니라 침식이 두개골에 손상을 입혔다는 이유로 다른 학자들에 의해 최근에 더 많은 도전을 받았습니다.

미디어소식

아리아인이 북부 인도에 도착하자 인더스 계곡의 어두운 피부를 가진 드라비다인이 남쪽으로 이주했습니다. ‘아리안’이라는 단어가 ‘고귀한’의 의미와 연결되는 것도 이때였다. 더욱이 피부가 밝은 아리아인이 수동적인 드라비다인을 지배하게 되면서 유색에 기반한 카스트 제도의 개념이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유라시아 대초원의 말 문화와 병거 전쟁이 아리아인과 함께 인더스 계곡 지역으로 이주했을 가능성이 있다. 예를 들어, 고대 힌두 베다의 일부를 구성하는 Ashvamedha는 말 희생을 수행하기 위해 따라야 할 의식을 규정하는 신성한 텍스트입니다.

또한 Vedas의 일부를 구성하는 Mahabharata는 전쟁 윤리에 대한 서사시입니다. 전쟁 병거는 서사시의 주요 특징이며 두 명의 주인공은 크리슈나 경을 멘토이자 마차로 삼는 전사 궁수 아르주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