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총리의 신중한 방침은 잠재적인 장기

일본 총리의 신중한 방침은 잠재적인 장기 통치를 설정합니다.

일본 총리의

파워볼사이트 도쿄(AP) — 기시다 후미오(Kishida Fumio) 일본 총리는 8개월 전 집권했을 때 오래가지 못할 것 같았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착하지만 우유부단하고 파티 헤비급에 복종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의 단명한 전임자와

마찬가지로 그가 몇 달 간의 전염병 제한과 경제적 걱정으로 타격을 입은 대중을 설득하는 임무를 수행하지 못했다고 믿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최근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7월 선거에서 승리를 거두고 중단 없는 권력을 장기간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과거 총리들이 비교적 짧은 임기를 가졌던 나라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그의 놀라운 성공 비결은?

일본 총리의 신중한

그는 대부분 안전하게 행동하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정책 목표를 잠시 보류함으로써 독재자로 보이고 여론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등 전임자들에게 불리한 실수를 피했습니다.

그는 또한 팬데믹에 대한 대중의 우려를 완화하고 글로벌 분쟁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데 도움을 받았습니다.

전문가들은 행운이 합쳐져 수십 년에 걸친 경제 및 안보 위기에서 일본을 구출할 기회를 가진 안정적이고 현명한 지도자의 대중적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의 지지율이 현재 60%를 넘고 처음 집권 당시의 40%를 훨씬 웃돌고 있는 상황에서, 일본 야당의 지속적인 약화에 힘입어 다음 달 선거에서

그의 자민당이 강력한 승리를 거둘 것이 확실해 보입니다. 이는 다시 그를 권력에서 몰아낼 수 있는 또 다른 선거 없이 최대 3년을 의미할 것입니다.

도쿄대 정치학과 우치야마 유 교수는 “기시다 총리가 집권 당시 큰 기대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평소처럼 안전한 순항을 하는 것만으로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안정적인 모습만으로는 인기를 유지할 수 없으며, 그의 성공 여부는 기시다 씨가 변화하는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집권하면 기시다 총리는 일본의 급속한 고령화, 급속한 인구 감소, 경제, 논란이 되는 헌법 개정과 같은

장기적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쟁 포기 조항 9조가 흐려질까 걱정하는 사람들.more news

Kishida의 지속적인 성공은 구체적인 성과를 달성하는 데 달려 있다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지금까지 그의 행동은

대부분 팬데믹과 글로벌 갈등에 대한 대응이었고, 그의 정책 목표에 대해 모호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기시다가 집권했을 때 연정에 대한 대중의 지지는 악화되는 전염병과 씨름하고 걱정스러운 대중에도 불구하고 도쿄

올림픽 개최를 ​​고집했고 이후 집권한 전임자 스가 요시히데에 의해 크게 타격을 입었습니다. 약 1년만.

키시다의 현재 높은 지지도는 부분적으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해외 비평가들이 외국인 혐오증으로 묘사한 엄격한 국경 통제를 포함한 그

의 신중한 COVID-19 조치에 대한 그의 강력한 대응의 결과입니다. 새로운 사례의 감소는 외국인 관광객에 대한

점진적인 재개의 발표와 마찬가지로 그의 지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