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 인상에 대한 노동조합의 주된 목적

임금

임금 인상. 그러나 노동조합의 주된 목적은 임금률을 높이는 것이다.
일하는 남자들은 자신이 돌보지 않으면 고용주가 생산물의 주요 부분을 빼앗고 매우 낮은 임금을 지불할 것이라고 믿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자본가들이 끊임없이 감시당하고 파업에 대한 두려움으로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경우가 아니면 모든 것을 자기 방식대로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용주는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폭군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어떤 자본가도 1~2년 이상 이상 이윤을 낼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하면 다른 자본가들도 분명히 듣고 그렇게 하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그러한 종류의 무역에서 노동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자본가들은 노동자들을 위해 서로 경쟁할 것이고,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들은 임금률을 올리지 않고서는 충분히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토토사이트 추천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임금은 30년 또는 40년 전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이것은 캘리포니아와 호주에서 발견된 풍부한 금으로 인해 금전적 임금의 상승일 뿐입니다.
나머지 증가는 기계의 큰 발전과 국가의 전반적인 번영으로 쉽게 설명할 수 있습니다.
임금 인상이 노동조합이 있는 직업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도 확실하다.
노동조합이 없는 일반 노동자들조차 그들보다 훨씬 더 많은 금전적 임금을 받고,
몸을 파업하지 않고 더 나아질 수 있을 때 한 곳을 떠나는 가사도우미들은 어떤 노동조합 못지 않게 자신의 임금을 인상했습니다.
그들을 위해 할 수 있었습니다.

노동조합이 대다수의 거래에서 임금 인상에 영구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파업 및 직장 폐쇄. 노동자들은 파업, 즉 파업을 하는 것으로, 다수의 노동자가 특정 고용주에게 더 ​​나은 임금을 지급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자신의 임금에 굴복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특정 고용주를 위해 특정 날짜에 노동을 중단하기로 합의할 때 파업이라고 합니다. 요구합니다. 한 명 이상의 사용자가 근로자를 갑자기 해고하여 더 낮은 임금을 받거나 업무 변경에 동의하도록 하는 것을 직장폐쇄라고 하며 직장폐쇄는 사용자의 파업과 거의 같습니다. 파업은 때로 여러 달 동안 지속되며, 노동자들은 저축한 돈으로 생계를 꾸리며, 노동자나 노동조합이 동종 또는 다른 업종에서 보낸 기부금으로 생계를 이어갑니다. 동시에 고용주는 공장이 정지되어 많은 돈을 잃고 때로는 다른 고용주의 도움을받습니다.

사회경제

파업이나 직장 폐쇄가 적절하게 수행될 때 법적으로나 도덕적으로 잘못된 것은 없습니다. 사람은 약속이나 계약이 없을 때 자신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대로 일하거나 일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 유사하게, 고용주는 원하는 대로 공장을 일할 수도 있고 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고용주나 고용인은 실제로 계약을 파기해서는 안 됩니다. 주말까지 일하기로 약속한 사람들은 당연히 그렇게 해야 합니다. 그들은 약속이 이행될 때까지 자유롭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무도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는 방식으로 갑자기 작업을 중단하도록 허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미국의 기관사와 경비원은 기차가 여행 중간에 있을 때 때로 파업을 하고 승객들이 가능한 한 다음 마을로 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이것은 살인보다 조금 낫습니다. 가스, 수도, 기타 국민이 생활필수품으로 의존하는 시설의 소유자나 근로자는 사전 통보 없이 갑자기 작업을 중단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따라서 법은 그러한 파업을 하는 자들을 처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