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의 블록

작가의 블록, 배신 및 트레몰로 기타: Billie Eilish의 Bond 테마 만들기

작가의 블록

“다니엘 크레이그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일자리를 얻지 못합니다.”
2020년 2월, Finneas O’Connell은 자신과 여동생 Billie Eilish가 어떻게 최신 제임스 본드 주제가인 No Time To Die를 작곡하게 되었는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큰 발언권이 있습니다.”라고 Eilish는 확인합니다. “나는 그것을 배웠다. 그는 정말로 관련되어있다.”
런던의 타워 브리지가 내려다보이는 고급스러운 Four Seasons Hotel에 자리 잡은 이 듀오는 밝고 수다스럽습니다. 오스카와 그래미에서 연달아 공파워볼사이트 연을 하고 난 후 조금 지쳤더라도 말이죠.
다음 날 밤, 그들은 20명의 오케스트라와 함께 브릿 어워드에서 본드 곡을 라이브로 데뷔할 것입니다. 몇 주 후, 그들은 영화의 세계 초연을 위해 런던으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타이틀 시퀀스를 보게 될 것을 기대하면서 Eilish는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맙소사, 나 오줌 싸겠다.”
그때 운명이 개입합니다. 그리고 운명이란 거대한 격렬한 대유행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Eilish의 첫 번째 월드 투어를 끝내고 다음 18개월 동안 007을 영화관에서 볼 수 없도록 합니다.
그러나 이번 주에 마침내 개봉할 준비가 된 영화로 No Time To Die Waiting은 없습니다. 여기 Eilish의 Bond 노래 제작 과정에 대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작가의 블록과 스크랩 아이디어에서 Johnny Marr의 아이코닉한 트레몰로 기타에 이르기까지.
Bond 테마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다니엘 크레이그가 진정될 때까지 문자로 폭격을 가합니까?
Billie: 우리는 항상 Bond 노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것이 옵션이 되기 전에도 말이죠.

작가의 블록


Finneas: 우리는 몇 년 동안 모티프를 쓰고 멜로디를 생각했습니다. ‘언젠가 우리가 Bond 노래를 하면 멋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25일을 만든다는 바람을 받고 곧바로 Barbara(브로콜리, 프로듀서)를 만나 변론을 했습니다.
당신은 Spectre의 Radiohead와 Sam Smith와 같이 일을 위해 피칭을 하는 사람들의 그룹에 속했습니까?
Billie: 우리가 그랬던 것 같은데,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경쟁해야 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저장해 두었던 오래된 아이디어를 다시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Billie: 우리는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했습니다. 2019년 9월 초 아일랜드에서 바바라와 미팅을 가졌는데, 그녀가 대본의 첫 장면인 오프닝 크레딧 전 부분을 보내줬다.
Finneas: 그리고 그것이 줄거리에 관한 한 우리가 참조해야 했던 전부였습니다.
Billie: 저는 그것이 실제로 우리를 더 쉽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야기가 있거나 일어난 일에 대해 쓸 때 항상 가장 빨리 씁니다.
워킹 데드를 기반으로 한 Fingers Crossed가 당신이 처음으로 작곡한 곡 중 하나가 아니었나요?
빌리: 으으으윽! 네, 하지만 그 노래는 듣지 마세요. 하지 마세요.
No Time To Die에서 처음 쓴 부분은 무엇인가요?
Billie: 우리는 행동에 부름을 받자마자 엄청난 양의 작가 차단을 받았습니다.
Finneas: 우리는 스튜디오를 빌려서 가서 그것을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좋은 것을 쓰지 못했습니다.
Billie: 맙소사, 잊어버렸어요!
그래서 넌 뭘 했지?
Finneas: 우리는 결국 텍사스의 투어 버스에서 전곡을 쓰고 녹음하게 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