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피로, 유럽 인플레이션 타격 우크라이나 원조 대응

전쟁 피로, 유럽 인플레이션 타격 우크라이나 원조 대응

프라하로 가는 길에 셋째 아이를 낳은 어머니가 쌍둥이에게 새로운 것을 줄 여유가 없다는

그녀의 주장은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Aespa는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술을 통한 자연 보전 촉진

전쟁 피로

먹튀검증커뮤니티 체코에서 20년 넘게 거주한 우크라이나인 흐리츠키프는 “반응이 예전보다 느리다”고 말했다.

그녀는 “처음에는 사람들이 예상외로 몰려왔다”고 말했다.more news

Hrytskiv의 경험은 수십만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환영한 동유럽 전역의 구호 단체에 의해 반향됩니다. 대부분은 자녀가 있는 여성입니다.

다른 대륙과 마찬가지로 이 지역도 폭주

예를 들어 6월 폴란드에서 15.6%에 도달한 사상 최고 인플레이션은 2월 24일에 시작된 러시아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가격 급등에 힘입은 것입니다.

헝가리 해비타트(Hungarian Habitat for Humanity) 그룹에서 난민 수용 시설을 조정하는 자원 봉사자인 Eszter Bakondi-Kiss는 “전쟁 초기보다 지금은 도움에 대한 관심이 다소 감소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FP에 “당시 우리는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다는 제안이나 지원을 훨씬 더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분쟁이 시작된 지 거의 5개월이 지난 지금,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는 사람들은 치솟는 생활비와 싸우고 있는 이 지역에서 구호 지원이 느려지고 있음을 감지했습니다.

이웃 슬로바키아에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People In Need) 구호 단체의 기부금이 2월과 3월의 650,000유로(661,000달러)에서 5월의 85,000유로로 감소했다고 대변인 Simona Stiskalova가 말했습니다.

불가리아 재단 자 도브로토(Za Dobroto)의 스빌레나 게오르기에바(Svilena Georgieva) 대표는 “이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원인이 뜨거우면 처음에는 관심이 있지만 관심은 줄어든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받는 기금의 90%는 여전히 우크라이나 캠페인을 위해 사용됩니다.”라고 그녀는 AFP에 말했습니다.

프라하 사회학자 다니엘 프로콥(Daniel Prokop)에 따르면 빈곤의 위협을 받는 사람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쟁 피로, 유럽 인플레이션

그는 AFP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원조가 실제로 지역 주민들에 대한 원조를 압도할 것이라는 우려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프라하에 기반을 둔 Donors Forum의 대표인 Klara Splichalova는 전쟁이 시작되었을 때 기부금이 더 많았지만 자금 유입은 거의 고갈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평화로운 해결책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사람들은 장기적으로 그리고 반복적으로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루마니아 세이브 칠드런 펀드의 라비니아 바로디는 개인과 기업이 “예산을 다 써버렸기 때문에” 기부를 덜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AFP에 “남은 것은 규모가 더 크고 이 범주에 특별 기금을 할당하는 조직”이라고 말했다.

난민을 수용하는 부다페스트 호스텔의 자원 봉사자인 Agnes Baranyai는 여름 방학에 부분적으로 도움을 줄 의향이 줄어들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모두가 조금이라도 자신의 삶으로 돌아가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요인은 유입되는 난민이 적었다는 것입니다.

바르샤바 대학의 이주 연구원인 Dominika Pszczolkowska는 “도움을 주려는 의지는 변함없지만 요구 사항이 바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FP에 “우크라이나인들은 현재 노동 시장에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폴란드인들이 높이 평가하는 사회적 혜택을 추구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거의 300,000명의 우크라이나 전쟁 난민이 폴란드에서 일자리를 찾았지만 종종 교육 수준이나 기술 수준보다 낮습니다.

폴란드는 총 450만 명의 난민을 처리했으며 일부는 머물고 일부는 다른 나라로 이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