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점 시기와 행동

전환점

저는 2000년에서 2006년 사이를 전환점 라고 생각합니다.
2006년까지 나는 잘 지내고 있었지만 상황은 그저 괜찮을 뿐이었다.
나는 만족스러운 직업을 가지고 있었고, 남자친구가 있었고, 집도 있었고… 나는 ‘정상’이 되는 꿈을 실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더 많은 것을 원했습니다.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첫 주말 세미나에 갔다. 책을 넘어 스스로 배움과 자기 계발에 투자한 것은 처음이었다.
책을 읽으며 무엇을 해야 할지 안다고 생각했는데도 사실은 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진정으로 원했던 결과를 만들어내지 못했습니다.

쇼미더픽

2006년 5월 주말 쿠렉 애슐리(Kurek Ashley)가 주최하는 파이어 워킹(fire-walking) 행사에 갔을 때
“The Fire inside”라는 이름의 행사가 저를 깨웠습니다. 사실 그것은 내 안의 불을 일으켰고,
시드니 올림픽 폐막식과 함께 갔었던 열정이 내 안에서 재조명되었습니다.
나는 내 게임을 향상시키고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해야 한다고 결정했습니다.

인생의 전환점 방법도 모르고 무엇을 하는지도 몰랐지만, 그 불을 가로질러 걸으면서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가 그것을 가능하게 하는 책임이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행복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주말부터 나는 행복을 찾기 위해 나 자신을 찾지 않고 내면의 만족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내 전환점 하룻밤 사이에 재현하지 않았습니다.

시작이었다. 몇 달 후 친구가 다른 과정에 초대했습니다. Chris Howard의 “Breakthrough to Success”. 처음에는 더 배울 수 있는 기회에 흥분했지만 주말이 되자 흥미를 잃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주말 내내 “같은 것 이상”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 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내가 이미 알고 있는 거 아니었어?” 나는 질문했다. 운 좋게도 나는 내 의심을 무시하고 어쨌든 그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보러 갔다. 처음 5분부터 푹 빠져서 다행입니다. Kurek이 나에게 가능한 일을 하도록 자극했다면, Chris Howard는 나에게 길을 보여주었다.

마음이 우리의 행동과 결과에 미치는 영향에 매료되어 더 알고 싶었습니다. 나도 다른 사람들에게 권한을 줄 수 있도록 도구와 기술을 배우고 싶었습니다. 나는 코치와 교사가 되고 싶었다. 나는 이제 나 자신을 위한 새로운 삶을 창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이 훈련을 실행에 옮기는 데 오랜 시간 동안 있었던 것보다 더 흥분하여 결정을 내리고 추가 연구에 등록했습니다.

2000년 9월 이후 처음으로 큰 목표와 지향점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 자신을 믿고 미래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가질 수 있는 힘이 있었다. 여전히 금메달을 따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더 이상 내가 관심을 두는 것은 올림픽 메달이 아니었습니다. 나에게 진정으로 중요한 것을 성취하고 인생의 진정한 금메달을 노릴 수 있었습니다.

미디어정보 보기

나는 내 자신의 힘으로 발을 내디뎠고 1, 2년 안에 이 귀중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칠 것임을 알았습니다. 나도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연설을 하고 그들 자신의 꿈을 믿도록 영감을 주는 플랫폼에 서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거짓말이 아니라 100% 이야기를 걸어갈 줄 알았다.

나는 마침내 스포츠맨에서 사업가로의 전환을 약속했습니다. 나는 2006-2007년 여름 주립 및 전국 투어에서 여전히 배구를 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연습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저는 결과를 달성하기 위한 마음가짐으로 일하면서 결과 코치 및 NLP 실무자가 되기 위해 첫 번째 학습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과 동료 플레이어 모두에서 작업했고 둘 모두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보는 것을 즐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