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표현의 자유에 대한 퇴보를 끝내야

전 세계적으로 표현의 자유에 대한 퇴보를 끝내야 합니다.

‘목소리가 잠잠해지면 독재정권은 쉬운 일이다.’

전 세계적으로

넷볼 인터넷 정전. 언론인에 대한 전략적 소송. NGO의 활동을 제한하는 규정. 보건 및 안보 정책의 무기화. 이 모든 전략은 전 세계 정부가 반대, 항의, 심지어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리를 축소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전략입니다.

데이터는 분명합니다. 통계학자 Nicole Steward-Streng과 함께 작업한 올해 The Global Expression Report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80%가 표현의 자유가 10년 전보다 줄어들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전 세계적으로 표현의 자유를 장려하는 NGO인 Article 19에서 매년 발행합니다.

올해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지난 10년 동안 표현의 자유가 개선된 국가에 인구의 7%만이 살고 있으며 1/3 이상(26억 명)이 위기에 처한 국가에 살고 있습니다.

미얀마와 아프가니스탄은 작년에 표현의 자유 점수가 사상 최대 감소를 보였습니다. 이것은 전자의 군사 쿠데타에 뒤이어, 후자의 경우

20년 동안의 반란 끝에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였습니다. 두 경우 모두 새로운 정권은 언론의 자유, 행동주의를 위한 사회적 공간, 정보에

대한 접근을 심각하게 제한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2월 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점수는 집계되지 않았지만, 두 나라 모두 올해 비슷한 폭락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력 충돌은 예외 없이 표현의 자유에 대한 재앙입니다.

이러한 극적인 사건은 자연스럽게 헤드라인을 장식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진행되는 표현의 자유 쇠퇴에 대해서는 덜 주목됩니다.

무력 충돌은 예외 없이 표현의 자유에 대한 재앙입니다.

표현의 자유와 민주주의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둘 다 세계적으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언론의 자유에 대한 국가의 제한은 정부가

국민으로부터 등을 돌리고 있다는 분명한 신호입니다. 그리고 일단 목소리가 잠잠해지면 독재정권은 쉬운 일입니다.

표현의 자유의 느린 감소는 미주에서 가장 두드러지며, 콜롬비아, 엘살바도르, 브라질과 같은 국가에서는 제도가 침식되고 조직,

시민 행동 및 반대 의견을 위한 환경이 제한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감소했습니다. . 헝가리와 폴란드도 점수가

꾸준히 하락했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유형의 쇠퇴는 폭력과 격변 없이 더 천천히 발생할 수 있지만, 이를 통해 살아가는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로 심각할 수 있습니다.

느린 침식

다양한 민주주의(VDem) 또는 VDem은 주어진 민주주의가 얼마나 강력한지 측정하기 위해 수백 가지 지표를 사용하는 연구 이니셔티브입니다. 그들의 데이터는 표현의 자유에 대한 공격이 종종 민주주의 후퇴의 첫 번째 단계이며 민주주의 제도의 침식과 선거의 약화가 뒤따르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향세는 언론 규제, 인터넷 검열, 시위 진압, 책임 없는 활동가 살해 등으로 시작되는 경우가 많다. 일단 이 길에 들어서면 목적지는 분명합니다. 민주주의의 쇠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