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자살 근절을 위한 정신 건강의 낙인을 깨기

청소년 자살 근절을 위한 정신 건강의 낙인을 깨기 위한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청소년 자살

먹튀사이트 목록 한 청소년 정신 건강 프로그램은 동료 주도 조직에 대한 지속적인 자금 지원이 불확실하기 때문에 호주인이 친구,

가족 및 지역 사회에서 자살에 대해 공개적인 대화를 시작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자살

이 문서에는 자살 및 자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니 나이트가 뉴사우스웨일즈 북부의 작은 마을에서 자랐을 때, 그들은 자신들이 “어둡고 깊은 구덩이”에 빠진 자신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SBS 뉴스에 “우리 가족에게 많은 일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몇 년 사이에 돌아가신 가족도 여러 명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아홉 살

때 아버지도 감옥에 가셨어요.”More news

한편, 미니는 왕따와 놀림을 당하며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도움을 찾기 위해 애쓰던 그들은 자해를 하기 시작했고 자살을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갈 곳이 없는 것 같았고 빠져나올 수 없는 어둡고 깊은 구덩이에 갇혀 있는 것 같았다”고 말했다. “너무 외로웠고 무엇을 해야할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이 곳에서 나가.”

Minnie는 학교의 1년 고문이 호주 청소년 외상 회복 조직인 Youth Insearch에 연락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그룹은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청소년 자살 주간 종료’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자살에 대한 대화를 장려하여 정신 건강을 낮추고 생명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innie에게는 이야기할 사람이 있다는 것이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나는 자라면서 항상 내가 가족 중 막내이기 때문에 아무도 내 말을 듣지 않을 것이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Youth Insearch에 왔을 때 사람들이 실제로 내 말을 듣고 싶어하고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돕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누군가가 아주 작은 일에 관련되어 있어도 내 삶에서 혼자가 아닌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삶.”

호주 보건 복지 연구소(Australian Insitute of Health and Welfare)에 따르면 자살은 15세에서 24세 사이의 호주인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이 연령대에서 사망의 약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Youth Insearch의 임상 책임자인 Leanne Hall은 청소년들 사이에 몇 가지 기여 요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것들이 초기에 나타나는 이유 중 일부는 발달적으로 여전히 진행 중인 많은 두뇌 발달이 있습니다. 신경 가지치기라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는 두뇌가 가지치기를 시작하고 많은 변화를 겪는다는 것을 압니다. ” 그녀가 말했다.

“그리고 또 그 나이대의 젊은이들도 많은 변화를 겪는다. 학교를 옮기고, 또래 관계를 형성하고, 애틋한 관계를 맺기도 하고, 가족과의 갈등도 자주 온다. 그들이 십대 시절을 보낼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