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 예산 500달러의 유인물이 포함 의료 서비스 위해 사용

퀘벡 예산 재무 장관은 돈이 생활비 상승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퀘벡주는 생활비 상승을 상쇄하기 위해 소득이 10만 달러 이하인 모든 사람에게 500달러를 지급할 것이라고 정부가 화요일 국회에서 발표한 다음 회계연도 예산에서 발표했다.

전체적으로 약 640만 명의 납세자들이 이 유인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유인물은 주에서 32억 달러의 지출을 나타내는 일회성 지불입니다.

에릭 지라르(Eric Girard) 재무장관은 퀘벡주의 빠른 경제 회복(이전에는 경제가 5.5% 감소한 후 작년 실질 GDP 성장률이 6.3% 증가)으로 인해 “퀘벡 주민들이 급격한 생활비 증가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우리가 최근 몇 달 동안 본 것입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Girard는 인플레이션이 적어도 올해 상반기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세금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는 저소득 퀘벡 주민들은 지난 가을에 혼자 사는 사람들의 경우 $775, 부부의 경우 $1,400의 합산 지원을 받을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쉬백은 선거공작으로 기각

퀘벡 국회의 야당은 François Legault 총리의 CAQ 정부가 가을 선거를 앞두고 표를 얻으려는 계략으로 세금을 떼고 10만 달러를 버는 모든 사람에게 지급하는 것을 일축했습니다.

자유당의 재정 비평가인 Carlos Leitão는 지방이 전기 요금을 동결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퀘벡 예산 500달러

그는 “전체 예산은 선거 직전에 600만 명이 넘는 퀘벡 주민들에게 상당한 금액을 지불하도록 짜여진 것 같다”고 말했다.

퀘벡 솔리데어(Quebec Solidaire)의 공동 대변인인 마농 마세(Manon Massé)는 저소득 주민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했다면 더 좋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AQ는 우리가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평범한 세상처럼 인플레이션을 경험한다고 믿게 만듭니다.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퀘벡주의 강한 경제에도 불구하고, 내년도 적자는 6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균형 예산 6년 후 퀘벡 예산

퀘벡은 지금부터 6년 후인 2027-28년에 균형 예산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에 정부는 주정부가 5년 이내에 예산 균형을 맞추도록 요구하는 법률을 유예했습니다.

Girard는 GDP 성장률이 2022년에 2.7%로 다시 떨어질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는 예측이 “신중한” 경제 예측에 기초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전쟁과 전염병을 둘러싼 불확실성을 설명한다고 말했습니다.

건강 관리를 위한 더 많은 돈

국내 기사 보기

COVID-19로 위기에 처한 의료 부문은 내년에 6.3%의 예산 증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일부 노조 단체는 현재의 진료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 5% 인상을 요구했습니다.)

Girard는 Christian Dubé 보건부 장관이 약속한 다가오는 개혁을 위해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산에는 해당 계획의 전체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풀타임 직원을 늘리면서 “남용되는 초과 근무 부과”를 끝내고 “분권화된” 관리로의 이동을 포함하여 몇 가지 약속이 있습니다.

집에 머무는 노인들을 위한 더 많은 리베이트도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