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뮬러 원 패션

포뮬러 원

먹튀 포뮬러 원 패션이 극의 자리를 차지할 때 그 부분을 살펴보시겠습니까?

수십 년 동안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경마를 하고 테니스에서 랄프 로렌 칼라를 터트려온,
패션은 톰 포드 선글라스를 유혹적으로 낮추고 자동차 경주에서 속눈썹을 내리깔기 때문에 패션은 변덕스러운 짐승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포뮬러 원 자동차의 매연과 스포츠를 둘러싼 돈에 취한
럭셔리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소비자들에게 멜버른 그랑프리가 디자이너, 모델 및
영향력 있는 새로운 군중을 끌어들이면서 아스팔트가 새로운 레드 카펫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멜버른의 인플루언서 Rozalia Russian은 “옷을 차려입고 경마장에 가는 큰 전통이 있지만 최근에는 다소 침체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테니스는 확실히 랄프 로렌과 같은 레이블과 작업을 잘했지만 새로운 것을 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랑프리는 더 이상 소년들만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이제 소녀들이 옷을 갈아입고 스포츠를 즐기는 날입니다.”

Netflix 시리즈인 Drive To Survive의 인기는 스포츠의 사나이 이미지를 재편했으며,
2019년에 처음 방영된 그랑프리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펴본 이후 레이스 프로모터의 여성 참석률이 30% 증가했습니다.

포뮬러 원 Melbourne 그랑프리 파트너인 Mercedes-Benz는 러시아인 Kit X 디자이너 Kit Willow

패션 사진작가 Ivana Martyn-Zyznikow 및 미용 기업가 Beth Levis를 트랙사이드 Star Lounge로 끌어들였고, PE Nation의 Pip Edwards와 모델 Tahnee Atkinson, Montana Cox, Bambi Northwood- Blyth와 Hanan Ibrahim은 Red Bull 드라이버 Max Verstappen 및 드라이버 Sergio Pérez와 함께 TAG Heuer의 그랑프리 출시 파티에서 법정을 열었습니다.

시드니와 멜버른 부티크에 Thom Browne, Jacquemus 및 Balmain과 같은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Harrolds 고급 백화점의 전무 이사인 Ross Poulakis는 “Drive To Survive는 새로운 청중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없었지만 지금은 관심이 없었던 아내가 푹 빠져 있습니다. 이게 다 방송 때문이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 카테고리 모두에서 패션에 큰 기회입니다.”

뉴스소식

Poulakis는 속도와 스타일에 대한 증가하는 관심을 활용하여 Mercedes-AMG Racing과 함께 Harrolds Racing Team을 출범시켰습니다.

“패션과 레이싱의 두 세계가 제대로 결합되지 않았습니다.”라고 Poulakis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 열정과 열정의 세계를 하나로 묶습니다. 이것은 남성 중심의 생각이 아닙니다.

그것은 패션과 모터스포츠의 세계에 관련된 여성과 남성 모두와 손을 잡고 있습니다. 여성 노출 측면에서 아직 미개척된 시장”이라고 말했다.

Poulakis가 엔진을 데우는 동안 Ferrari 및 TAG Heuer와 같은 국제 브랜드가 앞서 있습니다. 2월에 페라리는 디자이너 Rocco Iannone의 기성복 컬렉션의 런웨이 데뷔를 위해 패션 위크 기간 동안 Fiera Milano City 경기장을 인수했습니다.

크리스탈 장식 카고 팬츠, 카무플라주 수트, 이탈리아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 그래픽 스커트와 셔츠가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