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의 전쟁

푸틴의 전쟁 노력이 중단됨에 따라 러시아 지역은 ‘자주 동원’

푸틴의 전쟁

토토사이트 러시아와 크렘린궁의 지원을 받는 관리들은 모든 러시아 지역이 “자주 동원”하고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최소 1,000명의

자원 봉사자를 파견하라는 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의 요청에 응답했습니다.

로만 스타로보이트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 주지사는 자신의 텔레그램 채널을 통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여하는

여러 부대에 지금까지 이 지역에서 800명 이상의 자원 봉사자를 파견했으며 더 많은 인원을 모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관리는 전국 각 지역의 수장이 푸틴의 전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가능한 한 책임감 있게 행동해야”하고 자동을 선언해야 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Starovoit는 모든 쿠르스크 전투기는 특수 센터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장비, 유니폼 및 보호 수단이 제공된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의 전쟁

러시아가 후원하는 크림 반도 총리 세르게이 악쇼노프도 푸틴의 동맹인 카디로프의 자진동원 계획을 지지했다.

Aksyonov는 Telegram 채널에서 “모든 지역이 이 방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크림 반도는 이미 1,200명 이상의 자원 봉사자를

배치했으며 2개 대대를 추가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장비, 보호 수단, 통신 및 정보를 완벽하게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목요일 Kadyrov는 러시아 지역이 우크라이나의 반격 노력에 맞서기 위해 “자체 동원”을 시작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Kadyrov는 각 지역에서 “최소” 1,000명의 훈련된 군인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부름은 키예프가 남쪽 영토를 되찾고

러시아군이 후퇴하는 것을 목격한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우크라이나 반격 중에 나왔습니다.

Kadyrov는 Telegram에서 각 지역의 수장이 각각 최소 1,000명의 자원 봉사자를 준비하고 훈련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수치가 푸틴의 전쟁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그렇게 많은 숫자는 아니며” “최소한”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자가 동원이 크렘린의 계엄령 선포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Kadyrov는 “오늘 러시아의 각 주제의 수장은 국가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특수 작전의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는 가능한 한 최단 시간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푸틴은 러시아 법에 따라 러시아 지도자가 징집병을 징집하고 예비군을 동원할 수 있는 전쟁 동원 발표를 주저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동원이 러시아군 내부에 존재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 못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크렘린궁의 지원을 받는 사령관이자 우크라이나 동부의 자칭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의 전 정치 지도자인 Alexander Khodakovsky는

푸틴의 군대가 남부 하르키우 지역에서 밀려나면서 러시아 인구의 잠재적 동원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

그는 텔레그램에서 “나는 보편적 동원에 반대한다”면서 “러시아가 푸틴이 바라던 만큼 잘 하지 못하는 이유는 인력 부족 때문이 아니라

엉뚱한 사용 때문이라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 프로세스의 조직에서.”

이어 “이런 방식이 유지되면 아무리 많은 인원을 동원해도 부족함이 지속되고,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러시아는 장례의 물결에 휩싸여 심각한 위기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령관은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