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포장은 결국 생분해 될 수

플라스틱 포장은 결국 생분해 될 수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연구원들은 세계에서 가장 널리 생산되는 플라스틱인 PET를 빠르게 분해하는 효소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오래된 토트 백을 먹을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라이프치히 묘지의 퇴비 더미를 뒤지던 중 크리스티안 소넨데커와 그의 연구팀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7가지 효소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되는 플라스틱인 PET 플라스틱을 먹을 수 있는 단백질을 찾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생수 및 포도와 같은 식료품에 사용됩니다.

DW가 라이프치히 대학의 실험실을 방문했을 때 과학자들은 샘플을 실험실로 가져왔을 때 별로 기대하지 않았다고 Sonnendecker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뒤진 것은 두 번째 쓰레기장에 불과했고 그들은 PET를 먹는 효소가 드물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샘플 중 하나에서 PHL7이라는 효소 또는 폴리에스터 가수분해효소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PHL7 효소는 하루도 채 되지 않아 플라스틱 조각 전체를 분해했습니다.

두 가지 효소가 플라스틱을 ‘먹습니다’: PHL7 대 LCC

PHL7은 오늘날 PET 플라스틱 섭취 실험에 사용되는 표준 효소인 LCC보다 몇 배 더 빠르게 PET 플라스틱을 ‘먹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의 발견이 우연이 아님을 확인하기 위해 Sonnendecker의 팀은 PHL7을 LCC와 비교했으며 두 효소 모두 여러 플라스틱 용기를 분해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사실임을 발견했습니다. PHL7이 더 빨랐습니다.

플라스틱

캐나다 온타리오에 있는 Queens University의 효소학자인 Graham Howe는 “이 효소 중 하나를 찾기

먹튀검증사이트 전에 수백 개의 다른 사이트에서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ET 분해에 대해서도 연구했지만 라이프치히 연구에는 참여하지 않은 How는 Chemistry Europe에 발표된 연구에 놀란 것 같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자연에 가서 모든 곳에서 이것을 하는 효소가 있을 것입니다”라고 How는 말했습니다.

PET 플라스틱은 모두입니다

PET 플라스틱은 재활용이 가능하지만 생분해되지는 않습니다. 핵폐기물이나 파트너에 대한 불쾌한 말처럼 PET 플라스틱은 한 번 만들어지면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재활용된 물병으로 토트백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플라스틱의 품질은 사이클마다 약해집니다.

따라서 많은 PET가 결국 카펫과 같은 제품으로 만들어지고 – 네 – 결국 매립지로 가는 엄청난 수의 토트백이 만들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모든 PET 플라스틱 생산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소재는 너무 일반적이어서 회사가 즉시 생산을 중단하더라도 수백만 개의 빈 청량음료 병 또는 이러한 병으로 만든 토트백이 수천 년 동안 방치되어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플라스틱을 강제로 분해하는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수십 년 동안 이를 수행할 효소를 찾으려고 노력해 왔으며 2012년에 LCC 또는 “잎 가지 퇴비 큐티나제”를 발견했습니다.

LCC는 LCC의 구성요소인 PETase가 esterase로 알려진 다른 효소와 결합될 때 PET 플라스틱을

분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중요한 돌파구였습니다.

Esterase 효소는 가수분해라고 하는 과정에서 화학 결합을 끊는 데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