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보이 버니 다니엘 루포가 휴 헤프너를 옹호하나?

플레이보이 버니 다니엘 루포가 플레이보이 창립자 휴 헤프너를 옹호하는 발언을 하고 있다.

플레이보이

플레이보이 잡지사는 A&E의 10부작 도큐스 시리즈인 ‘플레이보이의 비밀’의 소재가 되었다.
헤프너의 수많은 스태프들과 이너서클, 그리고 과거 여자친구들과의 새로운 인터뷰가 담겨 있다.

루포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플레이보이를 위해 일하는 여성으로서 내 인생에서 그 어떤
직업보다 더 많은 사랑과 존경을 느낀 적이 없음을 강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사람들이 플레이보이가 많은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우리에게 힘을 실어줬을 때 플레이보이를
그렇게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비방전이었고 너무 부당하다” 플레이보이는 내가 항상 소중히 여길 내 인생의 특별한 부분이었기
때문에 너무 슬프다. 그들은 나에게 힘을 실어주었고, 존경했고, 나를 지지해 주었고, 내 경력을 응원해 주었습니다.”

바람둥이 휴 헤프너 도커스시리즈가 유명 저택에서 여성을 마약으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드보처리를 밝혀내다

플레이보이 버니 다니엘 루포가 폭발적인 도큐스 시리즈 ‘플레이보이의 비밀’ 속에서 브랜드를 지키고 있다.
피플지는 27일 플레이보이 버니, 플레이메이트, 전 여자친구, 직원 수백명이 2017년 91세의 나이로 사망한 헤프너에 대한 최근 의혹을 규탄하는 공개서한을 입수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서한에 서명한 여성들 중 여러 명도 이 시리즈의 주장에 대한 개인 진술서를 발표했다.

손드라 테오도르와 홀리 매디슨은 헤프너의 전 여자친구로, 헤프너의 혐의를 받고 시리즈에 나섰다. E!의 ‘옆집 소녀들’에 출연한 매디슨은 헤프너가 성관계 중 ‘리벤지 포르노 산’과 ‘보호받고 싶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테오도르는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헤프너에게 “그루밍을 당했다”고 말했다.

헤프너가 버니스를 상대로 제기한 또 다른 주장은 수치스러운 월간 체중 측정의 대상이 되었다.

“이 다큐멘터리는 플레이보이를 위해 일했던 모든 사람들이 끔찍한 경험을 한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라고 루포가 말했습니다. “그것이 사실이 아닐 때 그것은 정말 창피하고 상처가 됩니다.”

다니엘 루포는 휴 헤프너의 아들 쿠퍼가 수년간 자신의 경력을 지원해왔다고 말했다.
다니엘 루포는 휴 헤프너의 아들 쿠퍼가 지난 몇 년 동안 휴 헤프너의 경력을 지원해 왔다고 말했다.

특히 루포는 브랜드에 대한 자신의 경험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온 매디슨을 문제 삼았다.
그는 2001년부터 2008년까지 헤프너와 교제했으며 한때 헤프너의 1순위 여자친구로 여겨졌다. 그녀는 이전에 “토끼 구멍 아래로”라는 제목의 자신의 이야기를 상세히 다룬 책을 썼다.”

“저는 모든 이야기에는 단지 양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루포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쓰라린 감정을 가지고 떠났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좋은 경험을 한 다른 모든 소녀들을 무효로 만들 이유는 아니다… 그것은 단지 매우 화가 나고 불쾌할 뿐이다.”

매디슨의 대변인은 폭스뉴스의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공개 서한에 대한 답변으로, A&E 대변인은 폭스 뉴스에 성명을 발표했다.

홀리 매디슨은 “플레이보이의 비밀”에서 목소리를 높인 몇 명 중 한 명이다.
“‘플레이보이의 비밀’에서 공유된 이야기들은 다큐멘터리 참가자들의 개인적인 경험들이며, 일부 사람들이 듣기에 얼마나 어려울지 몰라도 들을 가치가 있다”고 밝혔다. “헤프너 씨나 플레이보이 문화와의 편지나 다른 경험에 대한 서명은 이 시리즈에 대한 진실을 공유하기 위해 나선 사람들의 경험을 부정하지 않으며, 우리는 이 이야기들을 계속해서 밝혀내기를 기대합니다.”

공개 서한은 헤프너의 생전 사람들이 헤프너를 옹호하는 목소리를 낸 것이 처음이 아니다. 그의 아들 쿠퍼 헤프너는 이전에 쇼의 시사회를 앞두고 그의 아버지를 지지하는 발언을 트위터에 했었다.

“어떤 이들은 아빠가 선택한 삶을 인정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버지는 거짓말쟁이가 아니었습니다”라고 30세의 그는 트위터를 통해 말했다. 그는 “아무리 파격적이지만 성실하게 접근해 정직하게 살았다. 그는 천성이 너그럽고 사람을 깊이 아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