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 갈랜드에 좌절했던 바이든 동맹자들은

한때 갈랜드에 좌절했던 바이든 동맹자들은 트럼프 조사에서 그의 독립성을 강조한다.

조 바이든 대통령 당선인이 내각을 선택할 때만큼 신중하게 고려된 결정은 없었습니다.

그의 법무장관 선택으로 토론되었습니다. 현재 법무부에서 교육을 받은 스포트라이트는 메릭 갈랜드가 궁극적으로 승리한 이유를 강조하고 있다고 토토사이트 추천 조언자들은 말합니다.

한때 갈랜드에

공화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FBI의 마라라고 수색을 “무기화된” 법무부라고 주장하는 증거로 비난했다.

한때 갈랜드에

백악관은 암묵적인 대응으로 갈랜드의 신중한 기질과 체계적인 접근 방식에 기대고 있습니다. 일부 민주당원들이 이러한 자질을 항상 수용하지는 않았지만 말입니다.

“첫 해에 백악관과 다른 곳의 사람들은 갈랜드가 대통령을 운영했기 때문에 극도로 좌절했습니다.

바이든 전환의 내부 역학을 잘 알고 있는 한 소식통은 이렇게 말했다.

그러나 지금은 “지금이 그의 순간”이라고 소식통은 덧붙였다. “그는 매우 정치적인 결정을 스스로 내려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비난받을 수 없다는 것을 바탕으로 그것을해야합니다.”

백악관 관리들은 바이든이 법무부의 업무와 관련하여 손을 떼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뉴스 보도에서 마라라고 수색에 대해 알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수색에 대한 공개 성명을 발표할 Garland의 계획이 발표되었을 때, 백악관은 사실 이후에야 그것에 대해 들었다고 다시 말했습니다.

행정부 관계자는 민감한 사안이라 자세한 언급은 피하면서도,

백악관은 트럼프에 대한 잠재적 조사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하거나 받은 적이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주 검색어,

이 관계자는 “아무리 전례가 없는 일이라 해도 대통령 브리핑 수준까지 오르지 않을 전술적 결정”이라고 말했다.

백악관은 공식 발표 전에 최종 청구 결정 또는 청구 거부에 대해서만 통보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Garland는 법무부를 이끌기 위해 Biden의 서클에서 많은 첫 번째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그럼 센.more news

Doug Jones는 상원 법사위원회 직원으로 함께 일한 Biden과의 오랜 관계 때문에 부분적으로 심각한 경쟁자로 떠올랐습니다.

“Jones의 주장은 법무장관이 되는 것이 법학자가 되는 것 이상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정치 지도자가 되어야 합니다.

부서를 운영해야 합니다. 의회를 처리해야 합니다. … 당신은 세 명의 법무사가 의견을 쓰는 방에 앉아 있지 않습니다.”라고 전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바이든의 가장 가깝고 가장 오래 근무한 보좌관 중 일부는 존스를 옹호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미국 변호사로서,

Jones는 1963년 버밍엄 교회 폭탄 테러 이후 4명의 흑인 소녀를 사망에 이르게 한 Ku Klux Klan 회원의 기소를 이끌었습니다.

이를 통해 Biden에게 주요 행정부 직위의 다양성을 우선시하도록 압력을 가한 시민권 커뮤니티와 강력한 연결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