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비용은 어떻습니까?

환경 비용은 어떻습니까?
섬유 생산이 항공과 해운을 합친 것보다 기후 변화에 더 많이 기여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의류 품목의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소싱, 생산, 운송, 소매, 사용 및 폐기)에 결과가 있습니다.

사용되는 기본 직물부터 시작하여 면과 합성 섬유만큼 단순하지 않습니다. 목화는 유난히 목이 마른 작물입니다.

환경 비용은

파워볼사이트 영국 하원의 환경 감사 위원회가 최근 보고서에서 강조했듯이 셔츠 한 벌과 청바지 한 벌을 생산하는 데 최대 20,000리터의 물이 필파워볼사이트 추천 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중앙아시아의 민물을 입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등, 버진 플라스틱으로 만든 폴리에스파워볼 추천 터 셔츠는 탄소 발자국이 훨씬 더 큽니다. 품목을 운송하면 더 많이 증가하고 직물을 염색하면 더 많은 오염 물질이 유입될 수 있습니다.

미세플라스틱 섬유가 수로로 흘러들어가는 문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세탁기 한 번만 돌리면 수십만 개의 섬유가 방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서는 매년 백만 톤의 옷이 폐기되고 그 중 20%가 매립됩니다.

충동 구매 한두 개는 빠르게 쌓입니다. 그러나 이것을 처리하는 것은 누구의 책임입니까?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환경 비용은


하원 환경 감사 위원회는 재활용 센터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품목 가격에 한 푼의 세금을 부과하는 것부터 의류 수선 서비스에 대한 VAT 세율을 낮추는 것, 학교에서 더 많은 재봉 수업을 도입하는 것까지 18가지 권장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아직까지 이러한 조치 중 어느 것도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우리가 지속 가능한 패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정책의 목표는 덜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의류에 환경세를 부과하는 등 보다 과감한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igh Street의 취약한 상태와 경제에 대한 소비자 지출의 중요성을 고려할 때 어떤 정치인도 그것을 즐기는 것을 보기 어렵습니다.

현재 정부는 자발적인 접근 방식을 선호하여 소매업체가 지속 가능한 의류 실행 계획에 가입하도록 권장하지만 가입한 숫자는 영국 시장의 절반 미만입니다.

기업은 실제로 얼마나 하고 있습니까?
소비자의 압력이 커짐에 따라 소매업체는 물건을 스스로 처리합니다. 스페인 해안 도시인 A Coruna 바로 외곽에 Inditex의 글로벌 본사가 있습니다. 가명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주요 패션 브랜드인 Zara는 가명입니다.

소규모 제조 복장으로 시작한 이 회사는 이제 지구상에서 가장 큰 소매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Zara는 합리적인 가격에 단 3주 만에 패션쇼에서 하이 스트리트까지 룩을 선보임으로써 우리가 쇼핑하는 방식을 바꿨습니다.

이 체인은 최근 2025년까지 100% 지속 가능한 직물로 전환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물론 Inditex뿐만 아니라 H&M에서 M&S에 이르기까지 소매업체는 소싱과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More News

그린워시? 글쎄, 일부 대형 소매 업체는 최소한 참여하고 조치를 취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은 새로움으로 우리가 계속 구매하도록 설득합니다. 즉, 설득력이 필요한 경우입니다. 더 적게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소매업체의 책임입니까?

Zara의 Pablo Isla는 그렇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소매업체는 단순히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은 선택의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