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Roche 자신 얼굴 ‘신의 선물’이라는 농담으로 경력 쌓다

David Roche 최근 장애 예술 분야에 기여한 공로로 캐나다 훈장을 받았습니다.

David Roche의 얼굴은 30여 년 전에 처음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샴페인을 마시는 관중들 앞에서 코미디 공연을 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무대에 올라섰을 때 사람들은 평생 그를 쳐다보았습니다.

카지노api

Roche(78세)는 인디애나주 해먼드에서 큰 얼굴 종양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외과의가 그것을 제거하고 방사선을 조사했을 때, 그의 얼굴의
왼쪽 4분의 1은 화상으로 얼룩지게 되었고, 휘갈겨 쓴 정맥에서 거의 녹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보라색, 빨강, 보라색 – 사실 꽤 사랑스러운 색이 얼굴에 있는데, 한 살 때 방사선에 의해 영향을받은 얼굴입니다. 다른 사람들만큼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눈에 띄게 작습니다. “라고 Roche는 Current의 Matt Galloway에 말했습니다.

David Roche 얼굴

“그래도 그 모든 걸 … 나는 사실 꽤 귀엽다.”

12월에 현재 B.C.의 Roberts Creek에 살고 있는 Roche는 책을 쓰고 블로그를 하고 코미디 축제에서 학교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무대에 등장하는 그의 “영감을 주는 유머” 작업으로 캐나다 훈장을 받았습니다. 그는 또한 25년 동안 그의 아내인 Marlena Blavin이 출연한 Shameless: Art of Disability, Happy Face and Love at Second Sight와 같은 영화에 출연하고 저술했습니다.

본인 얼굴 농담으로 극복 David Roche

캐나다 훈장은 국가에 대한 뛰어난 업적, 헌신 및 봉사를 인정합니다. Roche는 “장애 예술 분야에 대한 그의 선구적인 공헌과 캐나다와 미국 전역의 수용, 포용 및 다양성을 촉진한 공로”로 영예를 받았습니다.

Roche는 시카고 지역에서 자랐고 나중에 샌프란시스코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아일랜드 가톨릭 가정의 7남매 중 맏이였습니다. 그는 항상 자신의 얼굴 차이를 선물로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는 어렸을 때 술을 남용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회복 중에 그는 치유를 돕기 위해 코미디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들은 쇼를 했고 그곳에서 그가 처음 공연을 했습니다. 그는 박수와 웃음과 직업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웃기고 싶다면 농담을 하지 마세요. 당신의 삶에 대해 진실을 말하세요.”라고 Roche가 말했습니다.

쇼의 일부로 그는 항상 청중에게 자신의 얼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도록 도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분 안에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인식이 바뀌는 것을 지켜보고 자신감과 지혜로움, 열린 마음으로 그들과 대면합니다.

그는 “밖에서 나는 일그러진 모습으로 보이지만 약 10분 만에 매우 매력적인 사람으로 변신한다”고 말했다.

Roche는 자신이 젊은 청중에게 미치는 영향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내가 사람들의 삶을 바꿨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나는 웃기다. 나는 육체적이고 진실하다”고 그는 말했다.

Roche는 그의 얼굴이 처음에는 원하지 않았다면 신의 선물이라고 농담했습니다.

“우리는 ‘잘생긴 사람들’이 반드시 알지 못하는 인간의 조건에 대해 알고 있으며 그것이 내면의 자신감을 찾는 방법입니다.”라고 Roche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