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y Camping: 경치를 즐기러 오세요.

O’Key Camping: 경치를 즐기러 오세요. 신선한 현지 음식을 맛보세요.

코콩(Koh Kong)의 카르다몸 산맥(Cardamom Mountains) 근처에는 계곡 너머로 돌출된 몇 개의 현관이 있는 목조 샬레가 있어 사람들이 계곡으로 내려가는 산악 정글 녹지를 볼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샬레 자체는 주변 나무에 해를 끼치 지 않고 식물이 자연스럽게 자랄 수 있는 구멍을 남기지 않고 지어졌습니다. 돌출된 현관은 개울로 내려가는 계단과 연결되어 나무 그늘에 서서 산을 마주하게 합니다.

샬레는 실제로 코콩의 치팟과 아렝 에코 커뮤니티 사이에 위치한 새로 설립된 리조트에서 문을 연 레스토랑입니다.

리조트 오너인 Tuy Vannak(31세)은 “O’Key Camping은 강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시작하여 커피와 현지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산이 내려다보이는 오키 강변에 자리한 레스토랑은 소금과 민물 랍스터, 던저니스 크랩, 잡종 닭을 사용하여 만드는 특별한 식사로 캠핑 모험을 시파워볼사이트 작하는 곳입니다.

Vannak은 Post에 “이 레스토랑은 계곡 가장자리에 위치하고 계단으로 강과 연결되어 있으며 모두 Cardamom Mountains 중 하나인 O’Key라는 산을 마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현지 사람들은 Chi Phat 개울에서 레스토랑의 특산품인 바닷가재와 게를 잡습니다. 닭은 가족이 키우고 방목하며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현지인이 직접 잡은 던저니스 크랩과 소금과 민물 랍스터. 공급
Vannak은 “야생닭과 교배한 국산 닭이기 때문에 보기에도 아름답습니다.”라고 말합니다.

Vannak은 롯지가 차지하는 1헥타르와 두리안 농장 및 기타 과일 나무로 사용되는 7헥타르로 9헥타르의 리조트를 개발 중입니다.

레스토랑에서 손님은 현지 시장에서 직접 민물 가재와 바다 가재를 kg당 120,000리엘($30), 게는 kg당 80,000리엘($2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1.2kg의 하이브리드 치킨은 70,000리엘($17.25)이고 1.5kg의 닭은 80,000리엘($20)입니다.

O’Key Camping: 경치를 즐기러 오세요.

O’Key 레스토랑의 셰프는 찜, 구이 또는 수프에 원하는 요리를 준비하는 데 kg당 20,000리엘($5)을 청구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Vannak은 “내 땅은 야생 바나나로 뒤덮여 있어서 우리가 하는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는 야생 바나나를 곁들인 구운 닭고기입니다.”라고 Vannak은 말합니다. 그는 내년에 처음으로 두리안을 수확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메뉴에도 포함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인원수에 따라 가족식으로 먹거나 일품요리를 주문할 수 있다. 단, 재료를 모으는 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모든 주문은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Vannak에는 특선 요리 외에도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에 따라 사람들이 사전 주문할 수 있는 보다 일반적인 캄보디아 요리가 있습니다.

샬레 위 베란다에 선 네오 베아스나는 한 손으로 커피 한 잔을 들고 산을 바라보며 오키

레스토랑을 둘러싼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있다.more news

콘텐츠 이미지 – 프놈펜 포스트
파워볼 추천 Sunbear Ecolodge는 서로 떨어져 있는 10개의 방갈로를 가지고 있으며

Chi Phat 코뮌의 Chi Phat 마을 중앙에 초가 지붕으로 지어졌습니다. 공급
자신의 Facebook 페이지 Kindness Back에 야생으로의 여행을 기록하는 유명한 Knong Psar 야간 모험가 Veasna는 O’Key 캠핑 경험, 강, 레스토랑의 열렬한 팬입니다.

“보름달이면 밤은 달빛으로 밝다. 어두우면 수천 개의 별이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 없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커피를 마시며 코뿔새가 아래 바다에서 날고 헤엄치는 것을 지켜봅니다.”라고 Veasna는 말합니다.